https://hygall.com/105168537
view 370451
2018.04.05 01:27
logo.jpg

해연갤 이미지 아카이브를 소개합니다.
https://hygall.com/img

가입 후 5일이 지난 회원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글쓰기 페이지에서도 아카이브에 업로드한 이미지를 불러올수있습니다.

ac1.jpg
ac2.jpg
ac3.jpg


기존의 첨부기능보다 훨씬 빠르게 첨부할 수 있으며, 여러개의 이미지를 한번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는 본인이 아카이브에 업로드한 이미지만 따로 볼 수 있는 [내아카이브] 기능을 제공합니다.

1.jpg
2.jpg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04.05 01:29
ㅇㅇ
대박 천재
[Code: 01fa]
2018.04.05 01:29
ㅇㅇ
모바일
허미시발 존좋
[Code: 9c5f]
2018.04.05 01:29
ㅇㅇ
모바일
등록해봐야지 ㄷㄱㄷㄱ
[Code: 0ca3]
2018.04.05 01:29
ㅇㅇ
모바일
개쩐다 대박
[Code: f80e]
2018.04.05 01:29
ㅇㅇ
모바일
미친 개쩔어
[Code: 9d15]
2018.04.05 01:29
ㅇㅇ
모바일
헐 개좋아 이런거 있었으면 하고 바랐었는데 내아내조존조
[Code: 223c]
2018.04.05 01:29
ㅇㅇ
모바일
오 ㄹㅇㅎㅂ은 좋겠네
[Code: 0b75]
2018.04.05 01:29
ㅇㅇ
크아아 햎질 크아아
[Code: 324b]
2018.04.05 01:30
ㅇㅇ
천재만재
[Code: 01fa]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헐 개조아
[Code: 875f]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존나 좋은데?? 근데 메인에서는 바로 못감????
[Code: 6146]
2018.04.05 01:32
ㅇㅇ
모바일
2222메인에서는 바로 못감????
[Code: 2fbc]
2018.04.05 01:30
ㅇㅇ
허미 시펄 개좋다.. 해슘주가 내아내
[Code: b877]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와 영자들 사는동안 많이 버시오 ㅠㅠㅠㅠㅠㅠㅠ 광고누르러간다 ㅠㅠㅠㅠ
[Code: 4809]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해봤는데잘못된요청이래...ㅜㅜ움짤이라그런가??
[Code: 5d1d]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와대박
[Code: be9f]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헐 미친 개대박
[Code: 40f8]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허미..
[Code: af8b]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머니엘은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f8ff]
2018.04.05 01:31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니에루ㅠㅠㅠ
[Code: b80b]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와 ㅆㅂ 개쩐다
[Code: 9361]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와 미친 개쩐다
[Code: 87a7]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교주님 첫아카이브 나다 헉헉
[Code: 8c08]
2018.04.05 01:30
ㅇㅇ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3812]
2018.04.05 01:31
ㅇㅇ
모바일
2222어그로들 걱정되조 습습
[Code: 4ae8]
2018.04.05 01:31
ㅇㅇ
헐ㄹㅇ이거문제될수도있겄다..
[Code: ac8e]
2018.04.05 01:32
ㅇㅇ
모바일
333
[Code: 5195]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허미 개쩐다진짴ㅋㅋㅋㅋㅋ
[Code: ef11]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헐 미친?
[Code: 78fb]
2018.04.05 01:30
ㅇㅇ
모바일
와 허미.....................
[Code: 826c]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