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96178213
view 281221
2020.05.30 20:07

logo.jpg


1. 일본연예 게시판 (https://hygall.com/japan)

일본연예 위주의 덕질을 원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신규게시판입니다.


2. 라이프 게시판 (https://hygall.com/life)

커뮤니티가 덕질과 관련 없는 사회 이슈등의 주제로 과열되는것을 완화하고
사회/이슈 주제의 전용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토론하기를 원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타게시판에 도배되는 사회/이슈 게시물은 라이프갤로 이동됩니다.

라이프갤의 개설이 커뮤니티의 분란을 줄여가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2020.05.30 20:34
ㅇㅇ
모바일
사회이슈라니 그게 그렇게 분명하게 분리가 될 수있나? 본햎에 자기듣기 싫은말은 사회이슈라고 하면서 팰 총대만 내주는 느낌인데
[Code: 244c]
2020.05.30 20:35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Code: 1730]
2020.05.30 20:41
ㅇㅇ
모바일
동감
[Code: b981]
2020.05.30 20:43
ㅇㅇ
모바일
그런 새끼는 패면 되고 쓰지말라고 언금한것도 아닌데 뭔 개지랄이야 이새낀
[Code: 03c2]
2020.05.30 23:50
ㅇㅇ
모바일
일겅.. '여기서 이러지 말고 랖갤가서 얘기해~' 하는 댓 벌써 보인다
[Code: 1d51]
2020.05.31 01:56
ㅇㅇ
모바일
222222입막음하는거 벌써부터 예상된다
[Code: 0ae1]
2020.05.31 02:19
ㅇㅇ
모바일
33333
[Code: e9e7]
2020.05.30 20:34
ㅇㅇ
모바일
내(아내 빵발)
[Code: 8908]
2020.05.30 20:35
ㅇㅇ
모바일
운영진 햎질의 편의성 상승
[Code: db80]
2020.05.30 20:35
ㅇㅇ
모바일
2존나 좋다
[Code: dca4]
2020.05.30 20:36
ㅇㅇ
모바일
음..
[Code: 8560]
2020.05.30 20:36
ㅇㅇ
모바일
내(아내 뜨요)
[Code: ce3a]
2020.05.30 20:36
ㅇㅇ
존나 좋다
[Code: 5ecb]
2020.05.30 20:37
ㅇㅇ
모바일
내 (아내 빵발)
[Code: ae9d]
2020.05.30 20:37
ㅇㅇ
모바일
개좋아 ㅠㅠㅠ
[Code: c6bd]
2020.05.30 20:37
ㅇㅇ
모바일
저기로 굳이 안 갈 것 같은 느낌이긴한데 뭐 일단 좋음
[Code: 03c2]
2020.05.30 20:38
ㅇㅇ
모바일
일단 시범 운영이라니까 해보면 어떻게든 결론 나겠지
[Code: 3be9]
2020.05.30 20:38
ㅇㅇ
모바일
끼요오오오오오오오옷
[Code: d9d6]
2020.05.30 20:38
ㅇㅇ
모바일
끼요오오오오오옷!!!
[Code: 9e1e]
2020.05.30 20:39
ㅇㅇ
모바일
캬 존나 좋다ㅠㅠㅠㅠㅠㅠ이제 한남tmi,셀털글 안 봐도 되네
[Code: 3b25]
2020.05.30 20:40
ㅇㅇ
모바일
아싸!!!! 드뎌 덕질 얘기만 가능한거야?ㅠㅠㅠㅠㅠㅠ
[Code: 5d57]
2020.05.30 20:41
ㅇㅇ
모바일
끼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옷
[Code: 1544]
2020.05.30 20:41
ㅇㅇ
모바일
라이프게시판에서 일반 잡담글 정보글 요리글 이런거 다 달려도 좋을듯 해연게에선 해연이야기만 하게
[Code: 0619]
2020.05.30 20:42
ㅇㅇ
모바일
랖추? 이런 걸로 이동할 게시물인지 유저들이 정하는 건 어떨까 싶음 게시판 생긴다니 좋음
[Code: e119]
2020.05.30 20:43
ㅇㅇ
모바일
랖갤 존나 좋다
[Code: f407]
2020.05.30 20:43
ㅇㅇ
모바일
내(아내 션오) 시범이니 일단 해보고 아니다 싶음 다시 바꾸면 되니까 괜찮은 듯!!
[Code: 25b8]
2020.05.30 20:44
ㅇㅇ
모바일
그럼 웃짤이나 ㅃ얘기도 랖갤 가야하나..? 빡대갈 ㅈㅅ
[Code: 1a92]
2020.05.30 20:50
ㅇㅇ
모바일
아라서 해
[Code: 309e]
2020.05.30 20:44
ㅇㅇ
모바일
좋은거 같음 햎질하기 훨 좋아질듯
[Code: c782]
2020.05.30 20:45
ㅇㅇ
모바일
박수박수 해연덕질전념ㄱㄱ
[Code: bd0b]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