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0071748
view 75903
2017.07.28 22:31
test.png


새롭게 추천수 30을 달성하는 게시물이 있을때마다 페이지 우측 하단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알림이 싫으신 분들은 MY페이지 개념글알림 설정에서 off 할 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은 on 입니다.
 

2017.07.29 00:19
ㅇㅇ
모바일
온오프되니까 별생각없음ㅇㅇㅇ
[Code: 5f51]
2017.07.29 00:20
ㅇㅇ
모바일
북맢검색기능은좋앗는데이건무쓸모
[Code: 5f51]
2017.07.29 00:26
ㅇㅇ
모바일
ㅈㄴ돈내고 싸이트 이용하는 것도 아닌 년들이 뭐 개발해서 업댓하는것도 하나하나 나노로 개지랄을 떨어대 ㅅㅂㅋㅋㅋ 햎 운영해봐야 이윤 생기지도 않는다는데 나같음 욕쳐먹으며 이짓하느니 걍 사이트 폐쇄하겠다 옘병 미친년들도 아니고 별것도 아닌걸로 어지간히들좀 지랄해라
[Code: f4e6]
2017.07.29 00:27
ㅇㅇ
모바일
돋긔.. 돋긔니?
[Code: b905]
2017.07.29 00:29
ㅇㅇ
모바일
돋긔야...추해...
[Code: 304b]
2017.07.29 00:29
ㅇㅇ
아가리에서 똥내나 씨발년아...
[Code: fed4]
2017.07.29 00:30
ㅇㅇ
살자해 썅년아...앰앱도 없는 년이 살아서 뭐해
[Code: fed4]
2017.07.29 00:34
ㅇㅇ
모바일
니년은 니애비한테 후장 따이면서 왜 살아? 너나 뒤져 좃같은 년아
[Code: f4e6]
2017.07.29 00:42
ㅇㅇ
ㅋㅋㅋㅋㅋ 후장 따주는 애비라도 있는게 나을텐데 없는 니년은 ㅠㅠ 현생 씹창으로 사니까 얼굴도 모르는 영자 후장을 냠냠 짭짭 빨고 살지.... 그만 말하고 디져줄래 아가리에서 똥내 나니까...
[Code: fed4]
2017.07.29 00:42
ㅇㅇ
이왕 후장을 빨거면 똥이라도 좀 닦고 빨아주렴... 니년 똥내 때문에 후장이 썩겠다 야 ㅠㅠ
[Code: fed4]
2017.07.29 00:33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 찌질하다
[Code: d7a2]
2017.07.29 02:40
ㅇㅇ
모바일
이윤 안생긴다고 누가그럼? 이새끼 뇌피셜 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
[Code: 0654]
2017.07.29 05:05
ㅇㅇ
모바일
좆이나 빨아 앰생년아 지랄 좆같이 하네 썅
[Code: 3e1d]
2017.07.29 00:42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개 좆같은 기능 쳐만들고 끼워넣으면서 니네들을 위해 만들었어~~ 근데 왜들 지랄이지; 니네를 위한건뎅;ㅠ 이러지말고 걍 서버관리나 해줘 진짜 시발 제발 그리고 왜 선공지 안함?ㅋㅋㅋㅋ 한다며 십새기들아
[Code: 3510]
2017.07.29 00:47
ㅇㅇ
모바일
아아아아아아아안돼에에에에에에에에ㅔ에에에에에
[Code: 9028]
2017.07.29 00:50
ㅇㅇ
모바일
이게 뭐람.....정말 노쓸모다
[Code: d10b]
2017.07.29 00:53
ㅇㅇ
모바일
?
[Code: a825]
2017.07.29 00:54
ㅇㅇ
모바일
계속 뜨는데 존나 거슬리네 시발
[Code: af5d]
2017.07.29 00:56
ㅇㅇ
모바일
ㄹㅇ 좆같은기능만들었네 왜 기본이 on 임? ㅅㅂ 앰앱없는 기능이다
[Code: 1a61]
2017.07.29 01:03
ㅇㅇ
의견받기로한거 어디가고 뜬금없이 업뎃??? 의도는 알겠는데 ㅈㄴ 노쓸모니까 없애라 걍
[Code: d4c1]
2017.07.29 06:22
ㅇㅇ
알림을 끄면됨;
[Code: 58ee]
2017.07.29 01:04
ㅇㅇ
모바일
제발 꺼줘 그만해..
[Code: 2c7a]
2017.07.29 02:37
ㅇㅇ
모바일
존나 징난하냐 진짜
[Code: 9bd2]
2017.07.29 02:42
ㅇㅇ
저희는 뒤늦게 개념글로 등록된 게시물도 묻히지 않도록 하고싶었습니다.< 누구멋대로 이런걸 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9bd2]
2017.07.29 02:50
ㅇㅇ
모바일
그지같음
[Code: 07e0]
2017.07.29 02:55
ㅇㅇ
조또 쓸데없네 평생 온 할 일 없음
[Code: 9ca6]
2017.07.29 03:05
ㅇㅇ
모바일
난 이 기능 좋음 코맙
[Code: 81b8]
2017.07.29 03:45
ㅇㅇ
모바일
제발 쉴드치려고 햎소 이득 안난다는 말 하지말잨ㅋㅋㅋㅋ 머리 없냐 동접자수에 광고까지 달면서 무슨 수익이 안나;
[Code: 2317]
2017.07.29 04:06
ㅇㅇ
모바일
오 난조아.. 코맙
[Code: 7494]
2017.07.29 04:24
ㅇㅇ
모바일
55555 난 좋다
[Code: 0956]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