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78802801
view 247645
2019.01.31 21:01
logo.jpg

모바일 스킨에 이어 PC페이지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엑셀 스타일의 테마와 넓은 화면을 지원합니다.

ex.png


실제 엑셀과 비교해보세요.

11.jpg

MY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ex2.png
 
2019.01.31 21:43
ㅇㅇ
모바일
5555 좋다 이거ㅜㅜㅜ 맞다 돋긔 혹시 랜덤타이틀 같은 페이지 타이틀 초록창이나 은행창 같은 일코가능한 타이틀로 출력되는 기능 제공할 생각 있음?ㅜㅜ 꿀딸 때나 외부에서 컴으로 햎질할때 타이틀 제목 너무 시강인적 너무 많았어서ㅜㅜㅜ 비슷한 기능 있으면 ㅈㅅㅈㅅㅜㅜ
[Code: 8972]
2019.01.31 21:43
ㅇㅇ
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5d7]
2019.01.31 21:44
ㅇㅇ
모니터 반만 차지하게 놔두니까 딱좋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5d7]
2019.01.31 21:50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 개쩔어
[Code: c1c8]
2019.01.31 21:50
ㅇㅇ
모바일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5676]
2019.01.31 21:51
ㅇㅇ
모바일
허미 진짜 생겼네 코맙
[Code: e4fe]
2019.01.31 21:52
ㅇㅇ
모바일
와 진짜 엑셀은 아이디어 좋은듯 대박
[Code: 28c1]
2019.01.31 21:52
ㅇㅇ
모바일
캬 엑셀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국을 스프레드 만들어줘
[Code: 09a2]
2019.01.31 21:53
ㅇㅇ
모바일
와씨 존나 좋아!!!!!‼️‼️‼️‼️‼️‼️‼️‼️
[Code: 038e]
2019.01.31 21:54
ㅇㅇ
모바일
모바일에서 상단 검색창 예전처럼 검색하면 텍스트 없게 할 생각은 없어?ㅠㅠ 아직도 불편해...
[Code: 76a1]
2019.01.31 21:55
ㅇㅇ
모바일
ㅁㅊ 개좋다
[Code: b961]
2019.01.31 21:56
ㅇㅇ
모바일
어머나 세상에!!
[Code: 3b10]
2019.01.31 21:57
ㅇㅇ
모바일
내(아내 조엘) 아이디어 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558]
2019.01.31 21:58
ㅇㅇ
모바일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1fb]
2019.01.31 22:00
ㅇㅇ
모바일
와 아이디엌ㅋㅋㅋㅋㅋㅋㅋ 존좋
[Code: ded4]
2019.01.31 22:04
ㅇㅇ
오오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bbbbbbbbbbb
[Code: 2ccf]
2019.01.31 22:04
ㅇㅇ
모바일
아니 존나 똑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855]
2019.01.31 22:04
ㅇㅇ
모바일
최고다 시발 ㅠㅠㅜㅜㅜㅜ드디어!!!
[Code: 260c]
2019.01.31 22:06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914]
2019.01.31 22:12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큐의 상태가
[Code: 9112]
2019.01.31 22:15
ㅇㅇ
?? 감사
[Code: a71a]
2019.01.31 22:17
ㅇㅇ
모바일
헐 쉬발 오졌다
[Code: 84cd]
2019.01.31 22:18
ㅇㅇ
모바일
엑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2bb]
2019.01.31 22:19
ㅇㅇ
모바일
헐 존좋
[Code: 967d]
2019.01.31 22:19
ㅇㅇ
모바일
엑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오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8a9]
2019.01.31 22:19
ㅇㅇ
모바일
내(아내 매카년)
[Code: 6ed7]
2019.01.31 22:22
ㅇㅇ
모바일
엑셀 ㅁㅊㄷ
[Code: 40a5]
2019.01.31 22:26
ㅇㅇ
모바일
엑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72a]
2019.01.31 22:27
ㅇㅇ
모바일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롤 빨리 내렸다가 뭔지몰라서 다시보니까 햎이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엑셀같닼ㅋㅋㅋㅋ
[Code: 89c9]
2019.01.31 22:27
ㅇㅇ
모바일
ㅁㅊ 존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e06]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