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53625546
view 301566
2018.10.22 16:20
logo.jpg

검색시 특정 키워드를 제외할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A라는 단어를 포함한 게시물 중 B라는 단어는 제외한 결과를 보고싶다면
A -B 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구글 검색연산자와 유사한 방식입니다.
A -B -C -D -E 와 같이, 여러단어를 제외할수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A 띄우고 -B 입니다.
A-B 라고 검색시 "A-B" 자체가 검색됩니다.


맞는 예시

test1.png

틀린 예시

test2.png

^^

2018.10.22 20:34
ㅇㅇ
모바일
오오 존좋
[Code: 9db6]
2018.10.22 20:35
ㅇㅇ
모바일
내(댓글 위의 댓글들은 대부분 거짓말이다)
[Code: f357]
2018.10.22 20:55
ㅇㅇ
모바일
내 (아내 채드윅)
[Code: ac58]
2018.10.22 21:05
ㅇㅇ
모바일
내(아내 도허띠)
[Code: dc6a]
2018.10.22 21:10
ㅇㅇ
모바일
혹시 이런 것도 될까여?ㅠㅠ 그냥 a b 검색하면 a하고 b 둘다 있는게 검색되는데 a +b ㅎㅏ면 (a b 구분하기 위해서.. 예를들어..ㅎㅎ) a나 b 있으면 검색해주는거 말이조! 새업뎃 넘 반갑고 비슷?한 의견 내보는데 그냥 말해본거니까.....
[Code: 10fc]
2018.10.22 21:17
ㅇㅇ
55555555555555555555 돈길만 걸어라
[Code: 4b34]
2018.10.22 21:17
ㅇㅇ
캬 스마트햎
[Code: d95b]
2018.10.22 21:20
ㅇㅇ
모바일
캬ㅑㅑㅑㅑ개좋다
[Code: 456e]
2018.10.22 21:24
ㅇㅇ
모바일
와씨.... 이제 ㅎㅂ검색하다 남창조주 볼 일 없는거냐 끼요오오오옷!!!!!!
[Code: 0da0]
2018.10.22 21:27
ㅇㅇ
모바일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8b57]
2018.10.22 21:55
ㅇㅇ
내(아내 백두)
[Code: b597]
2018.10.22 21:56
ㅇㅇ
모바일
크 신경 좀 쓰셨구만 ^^777777
[Code: 8784]
2018.10.22 22:27
ㅇㅇ
모바일
플러스도 해조..
[Code: af94]
2018.10.22 22:29
ㅇㅇ
플러스 검색은 이미됩니다.
A B 이렇게 띄어서 검색하면 됩니다.
[Code: b130]
2018.10.24 10:23
ㅇㅇ
모바일
ㅈㅁㅁㅇ 저렇게 띄어서 검색하면 저 두 단어가 동시에 걸리는 글만 검색이 되는거 맞나요?
[Code: 71a4]
2018.10.22 22:40
ㅇㅇ
모바일
와미친 개좋다
[Code: 98ea]
2018.10.22 22:42
ㅇㅇ
내(아내 슨이)
[Code: d038]
2018.10.22 23:27
ㅇㅇ
모바일
캬아
[Code: a0f4]
2018.10.23 00:14
ㅇㅇ
모바일
내(아내 채드윅)
개꿀이다 ㅠㅠㅠ
[Code: 5292]
2018.10.23 00:28
ㅇㅇ
모바일
공지와 상관 ㄴㄴ 지만 한번에 색창 맨 마지막 페이지로 가는건 어떤가오..?(›´-`‹ ) 혹시나 하고 물어봤조..
[Code: 712c]
2018.10.23 00:59
ㅇㅇ
모바일
내(아내 마비조) 존나혁신적이다 크으으으
[Code: 6816]
2018.10.23 01:09
ㅇㅇ
모바일
와 진짜 전다 와 어디ㅓㅅ 이런 게 돼 와 지려
[Code: b310]
2018.10.23 02:07
ㅇㅇ
모바일
웃음웃음에서 뿌듯함이 느껴지는대오
[Code: 794c]
2018.10.23 02:47
ㅇㅇ
모바일
ㅆㅅㅌㅊ......
[Code: d1d3]
2018.10.23 07:43
ㅇㅇ
모바일
크 존좋
[Code: 502e]
2018.10.23 08:30
ㅇㅇ
모바일
키워드 검색 ㄷㄱ
[Code: 94cb]
2018.10.23 08:31
ㅇㅇ
모바일
돋긔 많이 벌어~~
💖🌙💖천년만년 떼돈벌고 노후 햎연금 기원💖🌙💖
[Code: 94cb]
2018.10.23 08:33
ㅇㅇ
모바일
여기서 쿠팡으로 검색하고 거기서 "앱으로 가기"해도 이득맞음??
배너 광고는 클릭말고 구매까지해야 이득맞음??
자세히 알려조우 8ㅇ8
[Code: 94cb]
2019.01.10 01:45
ㅇㅇ
모바일
영자는 아닌데 이거 첨에 나왔을때 된다규 그랬던걸로 기억 그래서 나붕 쿺앙은 붕샵와로 항상 들어감
[Code: 3f28]
2019.01.10 10:49
ㅇㅇ
모바일
그럼 여기서 검색해야겠다... 코맙ㅠㅠ
[Code: 498e]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