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78911138
view 71357
2017.12.03 19:25
logo.jpg

 

자신이 작성한 글을 삭제하기는 싫지만, MY페이지에서는 없애고 싶다는 의견을 많이 받았습니다.

공용PC에서 로그아웃을 깜빡해서 타인이 내 아이디로 접속했을때 작성글 목록이 노출될까봐 불안해하셨던 분들.
삭제하기는 아쉽지만 기억에서는 지워버리고싶은 게시물들.. 남겨놓곤 싶지만 내가쓴글로 남겨두긴 싫은. 이젠 떠나보내고 싶은 게시물들..
그런분들을 위해 '작별' 기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시물과 '작별'하면 글은 남아있지만 더이상 자기 게시물이 아니게 됩니다.
작별한 게시물은 작성자 데이터가 지워지고, MY 페이지에서 표시 되지 않습니다.
더이상 자기 게시물이 아니기에 수정 및 삭제도 불가능하며 댓글알림도 오지 않습니다.
게시물이 신고로 차단 당하더라도 작성자는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 또는 수정 후 3일이 지난 게시물만 작별이 가능합니다.
작별기능 관련 의견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개발에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3 19:26
ㅇㅇ
cjteot
[Code: 3995]
2017.12.03 19:26
ㅇㅇ
끼요오오옷 좋아오!!!!
[Code: 3995]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작별이라니 왜이렇게 슬프냐 따흑
[Code: 644e]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허미 신박
[Code: e990]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호옹 ㄷㄷ
[Code: 819a]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작별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갯지오...
[Code: ed9a]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작별ㅋㅋㅋㅋㅋㅃ하게 웃었네
[Code: d8d9]
2017.12.03 19:26
ㅇㅇ
작별 기능 명칭 신박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cc0]
2017.12.03 19:26
ㅇㅇ
ㅅㄽㄹ
[Code: 3301]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헐 괘신기해
[Code: 4d0d]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헐 좋다
[Code: e4fa]
2017.12.03 19:26
ㅇㅇ
허미 신기하다
[Code: 4f9a]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55
[Code: b6c7]
2017.12.03 19:26
ㅇㅇ
뎅먼 내 아내
[Code: 3301]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ㅈㄴ신기ㅋㅋㅋ난조타
[Code: e7d3]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헐 싕기
[Code: 3a94]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헐 신기 그럼 당시에는 지우기 싫어서 작별했지만 나중엔 결국 지우고싶어도 못지운다는거지? 센세하는 삭튀들이 제발 작별로 끝나길....
[Code: 73dc]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2222222
[Code: f934]
2017.12.03 19:27
ㅇㅇ
모바일
333333333
[Code: b270]
2017.12.03 19:27
ㅇㅇ
모바일
아니 뭐래 ㅅㅂ 삭튀하는 센세인데 잘못씀ㅋㅋㅋㅋㅋ센세들 욕하는거같네
[Code: 73dc]
2017.12.03 19:27
ㅇㅇ
모바일
이거 개좋네ㅋㅋㅋ
[Code: e7d3]
2017.12.03 19:27
ㅇㅇ
모바일
3333333
[Code: 842b]
2017.12.03 21:03
ㅇㅇ
모바일
센세하는 삭튀들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잘못된지몰랐다
[Code: 3aeb]
2017.12.15 07:06
ㅇㅇ
모바일
나돝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Code: 77a5]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작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24e]
2017.12.03 19:26
ㅇㅇ
허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못했다 ㅅㅂ ㅋㅋㅋㅋㅋㅋ
[Code: 9527]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ㄹㅇ 신박한 기능이네 그 어느 사이트에서도 보지 못 했던 ㄷㅇ
[Code: 147f]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작별ㅋㅋㅋㅋㅋㅋㅋㅋ커여워
[Code: 8c98]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허미
[Code: 7521]
2017.12.03 19:26
ㅇㅇ
모바일
엌ㅋㅋㅋㅋ 존좋이네
[Code: 06d3]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