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04538337
view 4045
2021.08.10 08:10
F485B437-088B-4AB9-AE5A-ABDC4A0AC826.png
그냥 크보 해체하자,,,,,,

+근육강화제 같은건 아니라고 하고
희귀케이스지만 외국에서 사례로 음식이나 샴푸 같은 데서도 검출된 적 있는 약물이라고 함ㅇㅇ
일단 선수는 아니라고 강력 부인하고 있는상태고
추가 조사 계속 하고있는 상황
2021.08.10 08:13
ㅇㅇ
모바일
아니 진짜 말이 안 ㄴㅏ오네 미친 새끼들
[Code: 0494]
2021.08.10 08:23
ㅇㅇ
모바일
….???????????
[Code: a708]
2021.08.10 08:25
ㅇㅇ
모바일
이게 뭐야?????? 도핑???
[Code: 53df]
2021.08.10 08:25
ㅇㅇ
야구 정상영업합니다...
[Code: 889e]
2021.08.10 08:31
ㅇㅇ
모바일
그래... 그래 더해봐 ㅋㅋㅋㅋㅋ 더해뵈라 어디까지가나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d71]
2021.08.10 08:37
ㅇㅇ
모바일
근육강화제는 아니라니깐 일단 가마니...근데 조사도 안나왔는데 벌써 기사 뜨네
[Code: 9a31]
2021.08.10 08:45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3e4]
2021.08.10 08:55
ㅇㅇ
모바일
ㅅㅂ ㄱㅈㅎ 그렇게 되는거 보고서도 정신 못차린 새끼가 있는거냐 제정신임?
[Code: 1d63]
2021.08.10 08:56
ㅇㅇ
모바일
찾아보니까 근강화는 안되어도

A에게서 검출된 약물은 체내에 흡수되면 변형돼 세포 성장을 직간접적으로 돕는 물질이다. 최근에서야 금지약물에 포함됐다.

라는데 성적에 영향있는약물인건 맞는듯...?
[Code: 6059]
2021.08.10 09:16
ㅇㅇ
모바일
약물계 신상이냐ㅋㅋㅋㅋㅋ
[Code: d18c]
2021.08.10 09:45
ㅇㅇ
모바일
돌려돌려돌림판인데 다맞는 돌림판인듯 ㅜㅜㅜ
[Code: 817f]
2021.08.10 10:19
ㅇㅇ
모바일
아직 조사 덜 끝났다니까 결과 나올 때까지 일단 가마니...
[Code: 1449]
2021.08.10 10:20
ㅇㅇ
모바일
크보 정상 영업 합니다...
[Code: 3a40]
2021.08.10 10:25
ㅇㅇ
모바일
이 건은 kada 조사 결과 기다려봐야겠다 약물 옹호가 아니라 썬크림이나 화장품 발랐다가 이런 케이스 있어 징계 철회된 사례가 있어...
[Code: c350]
2021.08.10 10:45
ㅇㅇ
모바일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86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