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6185488
view 13338
2024.03.01 18:21
뉴우욕 브long스에있는 의대던데
쌀국의머 학비만 거의 1억씩나가던데 ㄷㄷㄷㄷ
+쌀국의머가 전체적으로 들어가기 ㅈㄴ힘들어서 다 대단하긴한데 저기가 뉴욕 젤 빈곤지역에 위치했어서인지 의대랭킹상으론 중간쯤이긴하던데 암튼 랭킹같은거 ㅈㄴ올라갈거같긴함
개쩐다
기부자가 1빌리언달러 기부해서 올해8월부터 학비무료고 이미낸학비는 환급해준다함....
저거 운용잘해서 계속 무료였으면 좋겠다 학비 무료였던 머학들 재정난때문에 부분학비 받기로한 것도 꽤봤어서
2024.03.01 20:11
ㅇㅇ
모바일
돈 정승처럼 쓴다는게 이런거 같다
[Code: 0475]
2024.03.01 20:16
ㅇㅇ
모바일
와 그럼 저 사람 덕분에 의사 못 될 뻔했던 사람들이 의사 돼서 치료 못 받을수도 있었던 사람들을 더 많이 살리겠네
[Code: 2985]
2024.03.01 20:30
ㅇㅇ
모바일
진정한플렉스다
[Code: 6d31]
2024.03.01 20:49
ㅇㅇ
모바일
미쳤다
[Code: 0260]
2024.03.01 21:17
ㅇㅇ
모바일
와...최고다..
[Code: 7698]
2024.03.01 21:46
ㅇㅇ
모바일
나도 저런 사람이 되고싶다.. 개멋있다
[Code: 79b0]
2024.03.01 23:16
ㅇㅇ
모바일
와 1빌리언 달러 개간지다
[Code: df4b]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