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연갤 - 게임
- 게임
https://hygall.com/609874241
view 675
2024.10.31 08:46
Trick or treat!
코스튬
뱀파이어
휘트니 男 "네 자켓 마음에 드는데. 나는 네가 빨아먹을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 좋아."
휘트니 女 "네 자켓 마음에 드는데. 깨끗하게 하기 쉬울 것 같아."
마녀
휘트니 男 "네 드레스 마음에 드는데. 네가 빗자루 말고 다른 것도 탈 거라고 확신해."
휘트니 女 "네 드레스 마음에 드는데. 냄새가 좀 나지만, 말야."
허수아비
로맨스 O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내가 네 뇌가 날아가 버릴 정도로 너를 범한 후에 새로운 뇌를 찾고 있는 거야?"
로맨스 X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네 뇌가 날아가 버릴 정도로 범해진 후에 새로운 뇌를 찾고 있는 거야?"
고딕
휘트니 男 "멋진 드레스/코트야. 네가 정액 자국을 지울 수 있었다는 것이 놀라운데."
휘트니 女 "멋진 드레스/코트야. 그거 사려고 얼마나 남창/창녀 짓을 한 거야?"
수녀복
"네 수녀복 마음에 드는데. 널 따먹고 싶게 만들어."
메이드복
"메이드처럼 입고서, 해 달라고 조르고 있구나."
크리스마스
"기념일이 틀렸어, 멍청아."
치어리더
"너는 내 개인적 치어리더야. 멋진데."
죄수복
"네 점프수트가 맘에 들어. 이제 우리는 폭동을 일으킬 거야."
가라테
그/그녀가 당신의 코스튬을 훑어본다. "거칠게 보이고 싶거나 뭐 그런 거야?"
수도복
"네 로브 마음에 들어. 널 순결주의자라고 믿어주는 사람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미식축구
그/그녀가 당신의 코스튬을 유심히 쳐다본다. "너 미식축구 어떻게 하는지는 아냐?"
벨리 댄서
"코스튬이랑 잘 어울린다. 변태/걸레야. 나중에 춤 한 번 춰 줘야 해."
카우보이, 승마복
휘트니 男 그가 당신의 코스튬을 유심히 쳐다본다. "여기저기 많이 올라타고 다니지, 변태/걸레야?" 그는 그의 사타구니를 움켜쥐며 음란한 자세를 취한다. "나중에 네가 올라탈 데를 하나 아는데."
휘트니 女 "멋진 코스튬이네. 내가 올라타고 싶어지게 만들어." 그녀가 히죽거린다. "어쩌면 네 얼굴부터 시작해야겠다."휘트니 男 그가 당신의 코스튬을 유심히 쳐다본다. "여기저기 많이 올라타고 다니지, 변태/걸레야?" 그는 그의 사타구니를 움켜쥐며 음란한 자세를 취한다. "나중에 네가 올라탈 데를 하나 아는데."
젖소 한 벌 옷
후드 X "이게 뭔 코스튬이야. 누가 젖가슴 달린 옷을 입고 싶어 하겠어?"
후드 O, 로맨스 O "이게 뭔 코스튬이야. 누가 젖가슴 달린 옷을 입고 싶어 하겠어?" 그/그녀가 후드를 잡아 벗긴다. "이게 낫네. 네 얼굴을 못 보게 가리고 있었다고."
후드 O, 로맨스 X "이게 뭔 코스튬이야. 누가 젖가슴 달린 옷을 입고 싶어 하겠어?" 그/그녀가 후드를 잡아 벗긴다. "그리 달라진 건 없네. 그래도 볼만한 게 생겼잖아."
미라 붕대
"멋진 '좆물 걸레' 코스튬이네. 나중에 쓸만하겠어."
선원
휘트니 男 "멋진 코스튬이네. 바닷사람을 아주 좋아하나 봐?" 그는 그의 사타구니를 움켜쥐며 음란한 자세를 취한다. "네가 만나줬으면 하는 사람이 몇 있는데."
휘트니 女 "멋진 코스튬이네. 명령을 받는 게 익숙한가 보지."
초현대적 바디슈트
"잘 찢어질 것처럼 생겼네." 그/그녀가 히죽거리며 예상한다.
누더기
"멋진 좆물 걸레를 입고 있네. 진짜 코스튬을 살 수 있을 정도로 몸을 팔지 못했나 봐?"
간호사
"섹시한 간호사 코스튬이네, 응? 고전적이군." 그/그녀가 음란한 몸짓으로 그/그녀의 사타구니를 잡는다. "나중에 네가 공부할 해부학 실습이 있는데."
가스 마스크
그/그녀가 당신의 호흡 기구를 튕긴다. "그런 게 네가 거길 빨 때 숨 쉬는 데 도움이 될 거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데, 자지/보지 걸레야."
안대, 의료용 안대
"어떻게 된 거야? 눈에 좆물이라도 들어갔어?"
변신
천사
"어떻게 그 링을 띄워놓은 건지 모르겠네."
타천사
"어떻게 그 파편들을 띄워놓은 건지 모르겠네."
악마
"멋진 코스튬인데. 인상 깊은걸."
늑대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꼬리는 어떻게 붙어있는 거야?"
고양이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나한테 네가 핥아 먹을 만한 게 있으려나."
소
PC 男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네가 딱딱하게 세울 수 있는 게 네 머리에 있는 그 뿔만이 아니었으면 좋겠네."
PC 女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그 가슴에서 우유도 나오나?"
하피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눈이 좋은 느낌인 걸."
10% 확률로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눈이 좋은 느낌인 걸."
"그리고 저 날개 좀 봐," 뒤에 있던 소년/소녀가 말한다. "첫째날개깃과 둘째날개덮깃, 셋째날개덮깃이랑, 작은날개깃과 어깨깃 사이의 색상 변화는 절묘하지만, 굉장히 정확해. 접히는 부분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볼 수 있을 거야." 그/그녀는 당신의 날개 중 하나를 잡고,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게 그/그녀의 손가락으로 따라간다. "게다가 완전 부드럽잖아, 무슨 천을 쓴 거야? 척골에 가까워질수록 어떻게 둘째날개덮깃이 달라지는지 확실히 느낄 수 있어 그리고-"
휘트니가 갑자기 팔꿈치를 치켜들어 그/그녀를 노려보며 밀친다. 소년/소녀는 헛기침을 하고는 성의 없이 날카로운 소리를 낸다. "병신새끼," 휘트니가 중얼거린다.
여우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내가 네 꼬리를 잡아당겨도 신경 쓰지 말아줬으면 좋겠어."
정령 가면 착용 시 "네 코스튬 마음에 드는데. 좀 찐따 같은데, 가면은 귀엽네."
기타
섞어 입음
"네가 뭘 의도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적어도 뭔가 차려입긴 했네."
알몸
당신은 그/그녀의 눈이 당신의 맨몸을 인치 단위로 훑어보고 있는 것을 느낀다. "이것보다 더 좋은 옷은 생각나지 않아."
노출 있음
"할로윈을 위해 걸레처럼 분장한 거야? 근본은 아니지만, 불평하진 않을게."
해골 의상
"멋진 코스튬이야, 수캐/암캐야. 네가 먹는 게 너를 만든다는 말이 진짜인가 보네." 그/그녀가 당신의 코스튬을 관찰하며 웃는다.
"좀 더 많이 먹어야겠다," 그/그녀가 당신의 갈비뼈 사이를 찌르며 조소한다. "말라비틀어지고 있다고, 변태/걸레야."
평범한 옷
"좀 차려입지 그래?" 그/그녀는 그/그녀의 친구들을 둘러본다. "아무래도 우리가 그/그녀를 걸레로 꾸미는 걸 도와줘야겠는데." 사방에서 손이 다가와 붙잡고, 당기고, 찢는다. 당신의 옷은 갈기갈기 찢겨져 벌거벗은 채로 거리에 남겨진다.
🎃 모두 해피 할로윈 🎃
https://hygall.com/609874241
[Code: 1bc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