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6619798
view 1998
2024.03.04 23:31
7.PNG

나는 분명 진~~짜 할거만 산거같은디..?
308개는 잠꼬대로 구매했나
카드농사용으로 그냥 켜놓기만 하고 지운 게임들 수십개도 스쳐지나가네...
2024.03.04 23:43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Code: 6b30]
2024.03.04 23:59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개는 ㄹㅇ 죽을때까지 플레이해도 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겜하기 귀찮아서 걍 뱃지만 만든 겜도 꽤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Code: d1af]
2024.03.05 00:02
ㅇㅇ
모바일
사실 구매를 덕질하는 붕
[Code: 830b]
2024.03.05 00:04
ㅇㅇ
모바일
한개당 만원이라 쳐도 300이 넘네 ㅋㅋㅋ부자붕
[Code: 7ed6]
2024.03.05 00:14
ㅇㅇ
모바일
넌....... 정말... 대단하구나...
[Code: e775]
2024.03.05 00:26
ㅇㅇ
모바일
이쯤 되면 게임을 사는게 게임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Code: 0e34]
2024.03.05 01:02
ㅇㅇ
모바일
ㅁㅊㅋㅋㅋㅋㅋㅋ
[Code: 2b11]
2024.03.05 02:46
ㅇㅇ
모바일
“게임사들의 빛과 소금”
[Code: 63e6]
2024.03.05 07:04
ㅇㅇ
모바일
아니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869]
2024.03.05 14:16
ㅇㅇ
모바일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300개 ㅁㅊ
[Code: 9365]
2024.03.05 15:41
ㅇㅇ
모바일
플레이한적없음 308ㅁㅊㅋㅋㅋㅋㅋㅋ
[Code: dcd6]
2024.03.08 07:39
ㅇㅇ
모바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b55]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