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6022047
view 16493
2024.02.29 06:09
걍 작중 설정 용어들만 봐도
정체불명 사막배경에 베네 게세리츠니 아트레이데스니 퀴사츠 헤더락이니 하는 뇌내 판타지어 느낌 흉내내서 지어놓고

​​​​​주인공 이름 폴
엄마이름 제시카
ㅋㅋㅋㅋㅋㅅㅂ

​​​​마치 한국에서 만든 정체불명 중세판타지 배경 소설에
주인공이름 철수 크레이유니콘, 영희 문스타바밤바인거랑 똑같음
아 철수 여친 이름은 또 이국적이어야 함

프랭크 허버트 돼지백남새끼 드림물이 더러운것만 해도 큰일인데 얄팍하기까지 해서 출판사에서 왜 그렇게 거절당했는지 알거같다
2024.02.29 06:16
ㅇㅇ
모바일
명작이라고 해서 읽었는데 오퍼시티 80%로 자아 비대하고 여혐쩌는 백남이 보임 ㅋㅋㅋ 읽는 내내 헛웃음 나왔음 ㅋㅋㅋㅋ
[Code: 2cee]
2024.02.29 06:46
ㅇㅇ
모바일
베네 게세리트 구세주를 만들 수 있는 집단인데 걍 까놓고 우생학 씨받이집단인것도 개토나옴. 5권6권이 다시 베네 게세리트 얘기인데 대놓고 섹스를 무기로 삼는 각인사 얘기 나옴. 대사가 나는 4nn가지 오르가즘을 만들어낼 수 있다! 질 근육을 이용해~ 이딴식으로 나와서 진짜 눈을 의심함ㅋㅋㅋㅋ 저렇게 농축된 여혐판타지도 드물듯
[Code: 728d]
2024.02.29 07:09
ㅇㅇ
모바일
헐 우웩
[Code: 8668]
2024.02.29 07:13
ㅇㅇ
모바일
세상에 시발...배역 연구를 위해서 이 책을 읽었어야할 모든 배우들에게 애도를ㅅㅂ...원작가는 나무야 미안해 100번 선창하길
[Code: 06a1]
2024.02.29 08:25
ㅇㅇ
모바일
아 시발.....
[Code: a733]
2024.02.29 09:18
ㅇㅇ
모바일
구웩
[Code: 27c0]
2024.02.29 09:29
ㅇㅇ
모바일
에.....? 시발.......
[Code: e331]
2024.02.29 13:44
ㅇㅇ
모바일
우웩이다...진짜 말이 되냐 이딴게 명작...?
[Code: 7ee3]
2024.02.29 15:00
ㅇㅇ
모바일
진짜 여혐이네..
[Code: cb7d]
2024.03.01 05:54
ㅇㅇ
모바일
ㅆㅂ....
[Code: 68fa]
2024.02.29 07:03
ㅇㅇ
모바일
영희 문스타바밤바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d6a]
2024.02.29 07:18
ㅇㅇ
듄에 쓰이는 고유명사들 보면 막 지어낸건 아니고 아랍이나 터키 이슬람쪽에서 영향 받거나 그대로 따온 것들이 많은데 정작 인물들 이름은 일반적인 영문이름이다 보니까 괴리감이 심함
[Code: 0ef7]
2024.02.29 16:49
ㅇㅇ
그것도 웃김 여자작가가 만든 이름인 초챙은 국적불명 이름이라고 존나게 까였는데 잦이가 아랍 터키 이슬람(존나 광범위함) 짬뽕해서 만든건 초챙보다도 못함. 베낀 대상이 중동인지 이슬람인지도 명확하지 않아서 ㄹㅇ 국적불명에 그 느낌도 안남 세상 어느 중동터키가 퀴사츠 헤더락을 보고 어 저거 우리나라말 느낌이네 이러겠냐 동양 어딘가 사는 김키무라션취 씨도 아니고
[Code: 6cb1]
2024.02.29 08:26
ㅇㅇ
모바일
백남 양판소 라노벨인데 출판된게 ㄹㅈㄷ
[Code: 1dd9]
2024.02.29 09:14
ㅇㅇ
모바일
주인공 이름 ㄹㅇ코미디임
[Code: f108]
2024.02.29 09:17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개웃기게잘팬다
[Code: a363]
2024.02.29 09:26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b7c]
2024.02.29 09:30
ㅇㅇ
모바일
ㄹㅇ 왜 역으로 현sf물에서 페미니즘이 같이 가는지도 알겠고...
[Code: 53df]
2024.02.29 09:33
ㅇㅇ
모바일
아 ㅅㅂ 진짜 남자들 문학에서 섹스 좀 쓰지 말라고..
뭐 읽거나 몰입하다가 네.. 섹스요..? 여기서요..? 오백만번이야
심지어 최근에 나온 SF 겜도 육체를 초월한 종족이라는 설정인데 정작 섹스에는 집착해서 종교 의식이 섹스고 섹스 벽화, 섹스 동상 존나 박아넣어서 깸..
[Code: 11b0]
2024.02.29 09:51
ㅇㅇ
모바일
글고 글도 못 썼던데 출판된게 신기함.......
[Code: c7d1]
2024.02.29 10:34
ㅇㅇ
모바일
작명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8ee]
2024.02.29 12:29
ㅇㅇ
모바일
철수 크레이유니콘, 영희 문스타바밤바 아 ㅅㅂ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be2]
2024.02.29 12:30
ㅇㅇ
모바일
글을 존나 못쓰던데 영화화된게 아직도 신기함ㅋㅋㅋㅋㅋ
[Code: 6418]
2024.02.29 12:37
ㅇㅇ
모바일
문스타바밤바 왜케웃겨 심지어 약간 느낌있어
[Code: 29fd]
2024.02.29 14:23
ㅇㅇ
모바일
제목부터 듄이잖아 결국 영어로 모래언덕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e0d]
2024.03.01 04:34
ㅇㅇ
모바일
아낰ㅋㅋㅋ 왜냐면 주인공들은 백인이어야 하니까^^ 폴 제시카 진짜 생각하니 웃기네ㅋㅋㅋ
[Code: a954]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