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98370643
view 6642
2022.09.24 01:01
49FA7435-4E79-42AF-BB70-30FEF437AD48.jpeg
병신같은 유전자를 줄여 인류가 발전해나가는 과정이라고 팬거 존나 웃김 시발ㅋㅋㅋ
2022.09.24 01:02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c79]
2022.09.24 01:03
ㅇㅇ
와 저러는거 볼때마다 미치겠다.. 애들이 따라할까 걱정이네
[Code: a17e]
2022.09.24 01:04
ㅇㅇ
모바일
ㅃ하게 뭔맛일지 궁금
[Code: 41c9]
2022.09.24 01:06
ㅇㅇ
모바일
그러면 다행인데 의료계가 캐리하는 바람에 저 병신 유전자 계속 전승될듯
[Code: 62bd]
2022.09.24 01:06
ㅇㅇ
모바일
저걸 왜 졸여먹음? 마약같은 느낌이라..?
[Code: 7322]
2022.09.24 01:08
ㅇㅇ
모바일
놀랍게도 코로쓰때문임 저렇게하면 낫거나 예방된다고 생각한대
[Code: 4cfd]
2022.09.24 01:14
ㅇㅇ
모바일
쟤네 감기 걸리거나 했을때 액체형 감기약이랑 치킨슾 먹는게 국룰인데 "어라... 둘을 합쳐보면...?" 하고 나온 레시피래 나도 믿고 싶지 않음
[Code: 9a60]
2022.09.24 04:26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아플때 죽먹고 약먹어 -> 약으로 죽을 끓여볼까 이거네
[Code: c30c]
2022.09.24 01:14
ㅇㅇ
모바일
전세계인 병신짓하는거 올라온거 또 올라오고, 몇일뒤면 쌀국인들 능지 병신이라고 또 올리겠지
[Code: be55]
2022.09.24 01:21
ㅇㅇ
모바일
누가 아거보고 중국인들이 쌀국인들 능지 박살내려고 틱톡 만든게 분명하다고 말한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Code: f7bb]
2022.09.24 01:28
ㅇㅇ
모바일
아ㅅㅂㅋㅋㅋㅋㅋㅋㅋ
[Code: 56e5]
2022.09.24 01:32
ㅇㅇ
모바일
아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dc2]
2022.09.24 01:32
ㅇㅇ
모바일
ㅅㅂㅋㅋㅋㅋㅋ그럴듯해
[Code: 0453]
2022.09.24 01:59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bd2]
2022.09.24 02:44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143]
2022.09.24 08:25
ㅇㅇ
모바일
아니 진짜 그럴듯해 ㅋㅋㅋㅋㅋ쌀국인의 병신스러움을 전파해주는 데 1위 아니냐 ㅋㅋㅋㅋ
[Code: f276]
2022.09.24 01:53
ㅇㅇ
와우 시발....
[Code: 53f1]
2022.09.24 01:58
ㅇㅇ
모바일
하...ㅠ
[Code: e7c7]
2022.09.24 03:53
ㅇㅇ
모바일
아 ㅅㅂ 저거 보고 누가 쟤네는 왜 의료보험도 없으면서 있는 사람처럼 굴지?이럼ㅋㅋㅋㅋㅋ
[Code: e1a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