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54175556
view 6032
2021.01.15 01:33
20210115_012519.jpg
익숙해진줄 알았는데 이 날 (나붕기준) 뉴짤만 보면 깜짝깜짝 놀란다...님들아 제발 좀 웃어주세요 당신들이 쿠류입니까 ㅋㅋㅋ근데 여기서도 진짜 마치다만 상대적 꽃이네 마치다도 인상 진하다생각했는데...아키라상이 제일무서워요 아부지도 무서워 노부랑 아키라상 사이에 있어서 강짱 존나 족구미됐네 그럼에도 뿜어져나오는 LDH포스


20210115_012536.jpg
옷도 시꺼매 사진도 시꺼매 그나마 앞에 더무비 판넬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다


20210115_012521.jpg
같이 눈에 힘 좀 줘보지만 상대적 족굼해보이는 쿠보타 마사타카랑 하야시 켄토...쿠보타 쫄았었다며?


20210115_012534.jpg
커여운쉑

여튼...러브드림해피니스가 아니라 가끔 러브드림호러 되는 거 좋네 재밌어
2021.01.15 (01:35:19) 신고
ㅇㅇ
첫짤 ㄹㅇ무섭다ㅋㅋㅋㅋㅋㅋ 맨날 웃고있는 짤만 봐서 왜 무섭다는건지 몰랐는데 저 틈에 끼어있으면 구석에서 숨만 쉬고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28d]
2021.01.15 (01:36:13) 신고
ㅇㅇ
모바일
첫짤 겁나 무서워 아키라 ㄹㅇ 대장 포스
[Code: a808]
2021.01.15 (01:37:45) 신고
ㅇㅇ
모바일
무겐이 전설인 이유가 있네...... 1짤 앞줄 존무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
[Code: 235c]
2021.01.15 (01:38:23)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 앞줄이 존나 대박 ... ㅋㅋㅋ노부 얼굴 골격 존나 오지네...그림자생기니까...
[Code: c5ac]
2021.01.15 (01:38:46) 신고
ㅇㅇ
모바일
노부 비율개쩌네 키엄청 크구나
[Code: aa41]
2021.01.15 (01:39:06) 신고
ㅇㅇ
모바일
조명 저렇게 하니까 골격 진해보여서 더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8f20]
2021.01.15 (01:44:02)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첫짤 칙본 쩐다....특히 노부
[Code: 2513]
2021.01.15 (01:45:52)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
[Code: 824e]
2021.01.15 (01:51:51) 신고
ㅇㅇ
모바일
노부 골격 미쳤고 아부지 요즘 라방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까 새삼 체격좋네 ㅋㅋㅋㅋㅋ
[Code: 1924]
2021.01.15 (01:57:02) 신고
ㅇㅇ
모바일
첫짤 다들 티존밖에 안 보인다 무서워요 ㅋㅋㅋㅋㅋ
[Code: de60]
2021.01.15 (01:59:08) 신고
ㅇㅇ
모바일
노부 칙본 ㄷㄷㄷㄷ 존나 선명해
[Code: a272]
2021.01.15 (02:16:15) 신고
ㅇㅇ
모바일
쿠보타 겁에 질린 표장같잖앜ㅋㅋㅋㅋㅋㅋ
[Code: bc78]
2021.01.15 (02:16:55) 신고
ㅇㅇ
모바일
노부 얼굴형 미쳤다..
[Code: 0fd2]
2021.01.15 (02:31:08) 신고
ㅇㅇ
모바일
타이키 뭔 보스 아들같이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13e]
2021.01.15 (02:43:54) 신고
ㅇㅇ
모바일
아키라 미소가 더 무서운데? 사람 하나 묻고 온듯 ㄷㄷ
[Code: e38b]
2021.01.15 (02:45:27) 신고
ㅇㅇ
모바일
강짱 허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자기가 이렇게 흰 지 몰랐다더니ㅋㅋㅋㅋㅋㅋ
[Code: 3e70]
2021.01.15 (03:00:50) 신고
ㅇㅇ
모바일
마치다 상대적 한떨기 꽃...
[Code: 3cd5]
2021.01.15 (03:35:57) 신고
ㅇㅇ
모바일
1짤 1줄 한가운데 흰셔츠 입고 계신 교주 이름 뭐야? 존나 핫하시다 ㄷㄷ
[Code: b704]
2021.01.15 (03:49:40) 신고
ㅇㅇ
모바일
아키라 = 하앤로 코하쿠
[Code: d893]
2021.01.15 (04:29:29) 신고
ㅇㅇ
모바일
코맙!
[Code: 3be8]
2021.01.15 (09:11:16) 신고
ㅇㅇ
모바일
쿠보타 약간 호달달 하는 표정이네ㅋㅋㅋㅋㅋㅋㅋ졸커ㅋㅋㅋㅋㅋㅋ
[Code: b2d0]
2021.01.15 (09:40:00) 신고
ㅇㅇ
모바일
노부 하관 진짜 보물이다 ㅅㅂ 존나쎆쓰
[Code: 447e]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