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23930810
view 12328
2020.09.17 15:23
20200917_152143.jpg

그냥 니 투좆 파달라하지 타투좆은 왜끌고와 시발
취좆충인데 신고도 좀 해주라 +차단돼서 좌표내림
2020.09.17 (15:24:47) 신고
ㅇㅇ
모바일
와이라노...
[Code: f88f]
2020.09.17 (15:24:48)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찐븅신
[Code: e539]
2020.09.17 (15:25:58) 신고
ㅇㅇ
모바일
미쳤나
[Code: d524]
2020.09.17 (15:26:17) 신고
ㅇㅇ
모바일
Whyrano Whyrano
[Code: e084]
2020.09.17 (15:27:12) 신고
ㅇㅇ
모바일
와이라노 진짜 와이라노 도라버렷나...
[Code: 92ba]
2020.09.17 (15:28:02)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건 어디서해도 욕먹을짓 아니냐...왜저럼
[Code: 5657]
2020.09.17 (15:30:14)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건 진짜 미친놈이네
[Code: ccb4]
2020.09.17 (15:32:03)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거 아님?
[Code: 1890]
2020.09.17 (15:34:47) 신고
ㅇㅇ
모바일
와우.......
[Code: 7cfd]
2020.09.17 (15:35:30) 신고
ㅇㅇ
모바일
이야...
[Code: 755d]
2020.09.17 (15:46:12) 신고
ㅇㅇ
모바일
ㅁㅊ;;;
[Code: 9976]
2020.09.17 (15:47:17)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병신의 정석이네 이렇게 대놓고 지랄하는 새끼 진짜 오랜만에 본다
[Code: 844d]
2020.09.17 (15:47:37) 신고
ㅇㅇ
모바일
돌았나
[Code: e96f]
2020.09.17 (15:54:33) 신고
ㅇㅇ
모바일
뭔 개소리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a60]
2020.09.17 (16:00:33) 신고
ㅇㅇ
모바일
ㅂㅅ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ea5]
2020.09.17 (17:08:47)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놈... ㅅㅂ 진짜 어디다 똥뿌리냐 ㅅㅂ
[Code: fc76]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