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12295813
view 19242
2020.08.02 21:19
20200802_211847.jpg

래번클로가 나한테...관심이 왜있어요.....
2020.08.02 (21:22:50) 신고
ㅇㅇ
모바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래번클로가 나에게 관심이 왜 있냐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찰떡이라서 더 슬퍼 ㅠㅠㅠㅍ
[Code: 06ec]
2020.08.02 (21:22:59) 신고
ㅇㅇ
모바일
후플푸프의 실망... 상상만 해도 멘탈 깨진다ㅠㅠ
[Code: 0001]
2020.08.02 (21:23:09) 신고
ㅇㅇ
모바일
아즈카반급 형벌...
[Code: 0001]
2020.08.02 (21:23:15)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dc4]
2020.08.02 (21:23:41) 신고
ㅇㅇ
모바일
후뿌뿌뿌 ㄹㅇ 내가 잘못 살았나 되돌아 볼 듯ㅋㅋㅋㅋ
[Code: c3be]
2020.08.02 (21:25:25) 신고
ㅇㅇ
모바일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763]
2020.08.02 (21:27:41) 신고
ㅇㅇ
모바일
후플푸프가 그말을 꺼내기전까지 얼마나 고민했겠냐고ㅋㅋㅋㅋㅋㄹㅇ 대역죄임
[Code: 19e9]
2020.08.02 (22:54:27)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역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98e]
2020.08.02 (21:28:02)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
[Code: 6b88]
2020.08.02 (21:28:11) 신고
ㅇㅇ
모바일
그래서 불의잔때 해리가 더 괴로웠을까? 후푸푸푸 전체가 자기를 싫어하니까
[Code: eff6]
2020.08.02 (22:19:54) 신고
ㅇㅇ
모바일
일겅일겅 존나 멘탈 깨질 수 밖에 없었을듯
[Code: e5d6]
2020.08.02 (21:30:59) 신고
ㅇㅇ
모바일
레번 애들은 커찮아서 굳이 뭐라 하지도 않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e1d]
2020.08.02 (21:33:08)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캐해석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Code: cecf]
2020.08.02 (21:35:02) 신고
ㅇㅇ
모바일
이게 맏다
[Code: 39a9]
2020.08.02 (21:36:11) 신고
ㅇㅇ
모바일
캐해석 오지네ㅋㅋㅋㅋㅋㅋ후뿌뿌뿌가 그런 말 하기까지 얼마나 고심했겠어요..... 내가 백번천번 잘 못 했겠지ㅜㅜ
[Code: ad2d]
2020.08.02 (21:37:54) 신고
ㅇㅇ
모바일
캐해석 오져 ㅋㅋㅋㅋㅋㅋ후뿌뿌뿌가 나한테 실망했다? 내가 백번 잘못한거임 존나 잘못했으니까 존나 빌어야함
[Code: 7d31]
2020.08.02 (21:41:07)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64d]
2020.08.02 (21:43:41) 신고
ㅇㅇ
모바일
래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688]
2020.08.02 (21:43:46) 신고
ㅇㅇ
모바일
세드릭이 나한테 실망했다 그러면 진짜 가슴 찢어질듯ㅠㅠ
[Code: cbf0]
2020.08.02 (21:44:14)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바짓가랑이 붙잡고 잘못했다고 빌어야지
[Code: cbf0]
2020.08.02 (21:45:04)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진짜 잘못한거 같네ㅜㅜㅜ
[Code: a443]
2020.08.02 (21:48:48) 신고
ㅇㅇ
모바일
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포이가 나한테 실망했다고 한다? 저 관종 또 어그로 끄네..싶을듯ㅋㅋㅋㅋㅋㅋ
[Code: c61b]
2020.08.02 (21:51:45) 신고
ㅇㅇ
모바일
사과도 감히 못함 이건 분명 잘못이 아니라 사회적 도의적 물의를 일으킨거임
[Code: 2cab]
2020.08.02 (21:56:58) 신고
ㅇㅇ
모바일
말포이가 나한테 실먱햿다?? 응 어그로 ㅅㄱ 제임스/해리/시리우스가 나한테 실망했다? 와 니가 할말???? 세드릭이 나한테 실망했다? 인생 전체 반성 쌉가능 레번클로가 나한테 실망했다? 내 멍청함을 연구하다 흥미떨어져서 실망한듯...
[Code: d0c0]
2020.08.02 (21:59:06) 신고
ㅇㅇ
모바일
루나가 나한테 실망했다?루나가..나같은 노잼인생에 관심이 왜 있어요..
[Code: e664]
2020.08.02 (22:19:47) 신고
ㅇㅇ
모바일
루나 신기한 동물 좋아하잖아 붕붕이한테 관심 있을수도 있지
[Code: 4ac1]
2020.08.02 (22:20:25) 신고
ㅇㅇ
모바일
맥이네 맥옄ㅋㅋㅋ
[Code: e5d6]
2020.08.02 (21:59:38) 신고
ㅇㅇ
모바일
레번클로가 나한테 실망했다...? 뭐.. 걔네가 보기엔 내가 답답해보일수있긴하겠네
[Code: 1573]
2020.08.02 (22:00:59) 신고
ㅇㅇ
ㄹㅇ그리핀도르까지 먹금가능 ㅋㅋㅋㅋㅋㅋㅋ
[Code: c515]
2020.08.02 (22:13:02) 신고
ㅇㅇ
모바일
와 후뿌뿌뿌가 그러면 진짜 가슴 찢어진다
[Code: b01e]
2020.08.02 (22:13:17) 신고
ㅇㅇ
모바일
래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
[Code: e9d8]
2020.08.02 (22:15:58) 신고
ㅇㅇ
모바일
래번클로가 나한테 실망했다고 하면 후플푸프랑 다른 의미로 인생 반성 하게 될듯 내가 왜 쟤의 관찰대상이 되었나...같은 느낌으롴ㅋㅋㅋ
[Code: 24d2]
2020.08.02 (22:15:59) 신고
ㅇㅇ
모바일
진심 슬데가 나한테 실망했다? 어쩌라고 시발ㅋ인데 후뿌가 실망했다? 내 인간성에 문제있나봐ㅠㅜㅠㅜ
[Code: b68f]
2020.08.02 (22:18:37) 신고
ㅇㅇ
모바일
아이거 뭐 패러디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생각해도 기억이 인나네
[Code: cbb8]
2020.08.02 (22:19:39) 신고
ㅇㅇ
모바일
그 ㄱㅇ이 ㅈㅇㅅ이 머리를 밀었다 그럼 큰일나는거죠. 제가 밀면 뭐.. 그거
[Code: 765d]
2020.08.02 (22:30:42) 신고
ㅇㅇ
모바일
아 맞다맞다 코맙!!!
[Code: cbb8]
2020.08.02 (22:33:33)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데 캐해석 하나같이 좆냥이 어그로꾼인 거 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볼디부터가 궁극의 어그로꾼........
[Code: 2439]
2020.08.02 (22:33:41) 신고
ㅇㅇ
모바일
뉴트랑 세드릭이 나한테 실망했다그러면 진짜.인생똑바로 살아야댐
[Code: 809a]
2020.08.02 (23:10:35) 신고
ㅇㅇ
모바일
심지어 후푸푸푸는 싫어한다는 것도 대놓고 말 못해서 나중에 알았을 때 현타 맞을 거 같음 말포이는 뭐 인사로 머글잡종아/어 그래 닥쳐
[Code: b1ed]
2020.08.02 (23:38:13)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세드릭이 나 싫어하면 인생 다시산다 ㅅㅂㅋㅋㅋㅋ 개 현타올듯 마 해리 힘들만 했다
[Code: 8601]
2020.08.02 (23:51:41) 신고
ㅇㅇ
와 뉴트랑 세드릭이 ㅇㅇ아 너 진짜 실망이다... 이러면 ㄹㅇ 내 인생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갈 듯
[Code: ff57]
2020.08.03 (00:31:12) 신고
ㅇㅇ
모바일
아 ㅁㅊ 인생 잘못살았나봐ㅠㅠㅠㅠㅠㅠ
[Code: 97ae]
2020.08.03 (11:10:59)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해포잘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거 너무좋아
[Code: ad19]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