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5980333
view 9804
2024.02.28 21:58
20230523_183931.jpg
나는 일본판 표지 이미지밖에 없는데 4권 단행본 정발 나왔음!!!!! 근데 이북은 아직인듯...
+)이북 나왔대

아니근데

20240228_214422.jpg
20240228_214434.jpg
20240228_214445.jpg

90fea9c57f1c92415702f5eb0476a14d.jpg
내가맞게보고있는거냐지금노모토가고백했다고시발지금어둘이사귀기로했다고
거기다 둘 동거예정임...지금 같이 이사갈 집 알아보고있어...밤중에 갑자기 도파민 터져서 미치겠다 시발 5권 하야꾸 그래서 어케되냐고
img.jpg

20240214_141249.jpg
20240214_141132.jpg
20221016_164506.jpg
다른 귀여운 짤들로 마무리 막짤은 고스트버즈터즈? 인가
아무튼 이제 주인공커플 성사된 <만들고 싶은 여자와 먹고 싶은 여자> 줄여서 츠쿠타베 같이 봐주라🙏🙏🙏🏳️‍🌈🏳️‍⚧️
2024.02.28 22:12
ㅇㅇ
모바일
헐 이거 햎에서 짤만 조금씩 접했는데 둘이 찐사 공커임??? 달려간다
[Code: 050e]
2024.02.28 22:12
ㅇㅇ
모바일
하 드디어.......!
[Code: 59ca]
2024.02.28 22:12
ㅇㅇ
모바일
미친거아냐ㅑㅑ!!!!!!!존나좋!!!아!!!!!!!!!!!
[Code: dcc2]
2024.02.28 22:15
ㅇㅇ
모바일
엥 나 이거 이북으로 봤는데 ㄹ!디에 있음
[Code: b88f]
2024.02.28 22:22
ㅇㅇ
모바일
아 그래????예전글 봤나봄 미안
[Code: 85cf]
2024.02.28 22:17
ㅇㅇ
모바일
표지 손 잡은 거 커엽다
[Code: 61ba]
2024.02.28 22:18
ㅇㅇ
모바일
이북 정발나왔는데?? 릳이에서봄. 그리고 본격동거 준비한다. 그과정에서 쪽본 부동산이 동거.홈쉐어 관련 조항을 잘만들어놓고 동성커플에게도 (펄럭보다) 유하다는걸 알수있음
[Code: fddc]
2024.02.28 22:22
ㅇㅇ
모바일
ㅈㅅㅈㅅ 이북 나오기 전 글 봤나봄
[Code: 85cf]
2024.02.28 22:22
ㅇㅇ
진짜 너무 아름답다 ㅅㅂ..............................
[Code: e506]
2024.02.28 22:33
ㅇㅇ
모바일
햐 나는 드라마로 보고있는데 똑같은 부분한다!!지금 오늘 거 볼려고 기다리고 있던 중인데 너무좋다ㅠㅠ원작도 봐야지
[Code: 8fea]
2024.02.28 22:34
ㅇㅇ
모바일
아 근데 나는 좀 아쉬워 둘이 이어지는 게 고작 4-5권 만으로 될 일이야? 내겐 너무 부족해 물론 이런 내용의 백합이 나와서 존나 행족하고 작가님 만수무강을 빌고 있어 하지만 개인적으론 둘이 같이 밥 먹는 내용 10권 내주고 둘이 썸 타는 거 10권 더 내주고 둘이 연애하는 내용 10권 내고 결혼하는 내용까지 30권 내줘 제발요
[Code: 21bb]
2024.02.28 22:36
ㅇㅇ
모바일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Code: 30b4]
2024.02.28 22:37
ㅇㅇ
모바일
아름답다...
[Code: 628d]
2024.02.28 22:42
ㅇㅇ
모바일
마음 좋아...
[Code: bd18]
2024.02.28 22:44
ㅇㅇ
모바일
놀라서 예사갔는데 릳이 선독점인가 없다 개짱나 그치만 이어졌다니 존나 좋다
[Code: d9b0]
2024.02.28 23:08
ㅇㅇ
모바일
리디가 원래 제일 빨라
[Code: 07bd]
2024.02.28 23:08
ㅇㅇ
모바일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시발
[Code: 07bd]
2024.02.28 23:10
ㅇㅇ
모바일
드디어 드디어!!!!!!!!미친 개 좋아 ㅠㅜㅠ근데 낮에 읽어야지 이글만 봐도 배고파짐 ㅅㅂ
[Code: a998]
2024.02.28 23:16
ㅇㅇ
모바일
아 미치ㄴ!!!!!!!!!! 내 주식 성공했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북은 아직 리디에만 있나ㅜ 초록창엔 아직 이북 안 들어온 듯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d080]
2024.02.28 23:20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아름다우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5e84]
2024.02.28 23:20
ㅇㅇ
모바일
햐 드라마에서도 사귀어..!
[Code: 9465]
2024.02.28 23:32
ㅇㅇ
모바일
시바 드디어..!!
[Code: 8504]
2024.02.29 01:07
ㅇㅇ
모바일
하씨발 존나좋아악
[Code: 9de5]
2024.02.29 03:54
ㅇㅇ
모바일
드라마도 나옴 ㅋㅋ
[Code: a046]
2024.02.29 09:15
ㅇㅇ
이거 진짜 4권 보고 광대 승천함 당장 5권 내놔아아아악
[Code: 3f16]
2024.02.29 13:19
ㅇㅇ
모바일
그 요즘 유행하는 던전밥인가 그작가꺼임?
[Code: 06c0]
2024.02.29 13:27
ㅇㅇ
모바일
ㄴㄴ 던전밥은 쿠이 료코 츠쿠타베는 유자키 사카오미
[Code: 9cbf]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