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91692137
view 53014
2024.04.22 00:33

회원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2024.04.22 00:38
ㅇㅇ
모바일
이 동그라미 너무 이상하고 귀여워..! 잘 알지도 못하는 괴짜를 집에 홀랑 들이다니 ㅋㅋㅋㅋㅋㅋ행맨 동구래미한테 벌써 반쯤 넘어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발명가랑 재활중인 군인 조합인데 어떻게 이렇게 몽글몽글 귀여울수가 있냐 ㅠㅠ
[Code: 2321]
2024.04.22 00:39
ㅇㅇ
모바일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도커블한 괴짜 발명가 밥 존커다 행맨 밥한테 감겨서 집 타버리니까 바로 집에 들이는 거 봐.. 아무것도 만지지 말라는 거 존웃 ㅜㅜ
[Code: 2a64]
2024.04.22 04:35
ㅇㅇ
모바일
아무것도 하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bab]
2024.04.22 08:36
ㅇㅇ
아 진짜 너무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 행맨 다리아파서 재활중이면서 민간인 다치는 꼴은 못봐서 밥구해주는 첫만남부터 은근 서윗하고 밥은 자기를 '발명가'라고 소개하더니 죄다 이상한 발명품만 만들고 있는거 졸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1c6]
2024.04.22 08:36
ㅇㅇ
-제가 집안일할게요
-로버트 씨
-네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맨집마저 홀라당태울순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센세 그럼 이거 이제 행맨이랑 밥 동거하는 이야기의 서막이 되는거죠?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21c6]
2024.04.22 10:11
ㅇㅇ
너무 귀엽고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센세 얘네 동거하는 어나더 주실거죠? 밥이 혼자사는 이유 발명가가 된 사연 나도 꼭 알고 싶은데요ㅠㅠㅠㅠ 민간인한테만 다정한 행맨이 괴짜 동구라미랑 정분나는거 꼭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fb80]
2024.04.22 10:57
ㅇㅇ
모바일
저런 괴짜 동구라미를 집에들이다니 행맨 사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a30]
2024.04.22 12:15
ㅇㅇ
모바일
괴짜 발명가 밥이라니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행맨 재활하느라 육체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팍팍할텐데 이웃에서 동거인된 동구라미 발명가덕분에 잡생각할 틈도 없을듯
[Code: 1e53]
2024.04.22 13:23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악 ㄱㅇㅇ
[Code: 43ae]
2024.04.22 13:45
ㅇㅇ
모바일
아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보여줘!!!
[Code: ae15]
2024.04.22 21:44
ㅇㅇ
모바일
냅다 저는 발명가 입니다 하는 동구라미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6d6]
2024.04.23 00:28
ㅇㅇ
발명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을 홀랑 태워먹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ad5]
2024.04.23 01:24
ㅇㅇ
모바일
저는 발명가 입니다 하는거 진짜 너드같고 존커ㅋㅋㅋㅋㅋ집 홀랑 태워먹고 행맨네서 뭐라도 하겠다는데 아무것도 하지마세요(단호)한거 개웃김ㅋㅋㅋ이집도 태워먹으면 안되지 그지...
[Code: e49f]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