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mblr_l_255105983651850.gif
Tumblr_l_255102819829090.gif
Tumblr_l_255115801287940.gif
페파한테는 펠릭스가 구름 사이로 비쳐드는 햇빛이라는 말..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런 커플은 과하게 예민한 아내랑 질린듯 덤덤한 남편으로
예를 들어 작은 일에 막 과장된 반응 보이면서 혼파망 상황에 남편이 에휴 한숨쉬는 장면 등 이런 식의 클리셰적인 개그씬 같은거 넣을 수도 있었는데 엔칸토에선 그런 류의 개그없이 펠릭스가 언제나 페파를 먼저 생각하고 감정을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서 좋다 이렇게 말하는 것도 봤는데
ㄹㅇ.. 그 생각까진 안 해봤었는데 진짜 맞는 말인듯 그래서 얘네 부부가 귀엽고 좋은 것 같음...

진심 페파 인생에서의 꾸준한 햇빛 한줄기가 펠릭스라는 해석 왤케 따숩냐ㅠㅠㅠ
2022.01.15 19:47
ㅇㅇ
모바일
진심... 이 부부 너무 좋아함ㅠㅠㅠ
[Code: 986a]
2022.01.15 20:24
ㅇㅇ
모바일
디게 천생연분같음
[Code: 7ec7]
2022.01.15 20:31
ㅇㅇ
모바일
펠릭스가 페파한테 너무 벤츠임 브루노언금송에서도 쉴새없이 기분맞춰주고 페파 웃겨주던데ㅠㅠㅠ
[Code: cba8]
2022.01.15 22:35
ㅇㅇ
모바일
펠릭스가 햇살캐라 예민할 수밖에 없는 페파(기분에 따라 날씨가 바뀌니 기분 나빠도 참아야 하니까)랑 찰떡인 듯 펠릭스가 능글캐라 아부엘라도 결혼 찬성했자너
[Code: 2fbd]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