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23913237
view 662
2020.09.17 13:44
5EA5296F-1A95-4FC5-9379-6B14CE9F3F6E.gif

9F93B244-0122-4F93-A979-2633B835AB69.gif

99148918-19BE-4B1A-A980-C05BBF0FA07D.gif

99339688-A270-4FF5-9047-B54629FB3A0B.gif

순한맛 : 스테이지드 데쉬고
매운맛 : 데워펠 데스

데스가 존나 개매운맛이라 약간 속이 아리지만 아무튼 나름 밸런스를 균형있게 챙겨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고맙다....
2020.09.17 (13:45:55) 신고
ㅇㅇ
모바일
이 시국에 작품 네개나 볼수있었단게 제일 놀라운일...
[Code: 42a2]
2020.09.17 (13:46:49)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 이 교주님은 부르닥과 쿨피스를 같이주신다ㅠㅠㅠ
[Code: 42a2]
2020.09.17 (13:46:47) 신고
ㅇㅇ
그래도 반반이긴 하네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이시국 아니었으면 스테이지드 말고 80일간의 세계일주 보고 있었겠지... 따흑 그래도 고맙다 교주야...
[Code: d459]
2020.09.17 (13:48:36) 신고
ㅇㅇ
그르넼ㅋㅋㅋㅋㅋㅋㅋ이 시국에 작품 나오는 것만 해도 감사할 뿐ㅋㅋㅋㅋㅋ
[Code: c10d]
2020.09.17 (13:56:54) 신고
ㅇㅇ
헐 ㅃ하게 데워펠이 올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작년필모인 줄... 내 시간어디갔써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 그래도 일해줘서 고맙다 교주야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
[Code: 8ffb]
2020.09.17 (14:02:40) 신고
ㅇㅇ
모바일
데스의 실존인물은 존나 싫은데 테넌 착장 보기 힘든 착장에다 존나 내스탈... 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즐길수 없다... ㅠㅠㅠㅠㅠ
[Code: 8c00]
2020.09.17 (14:51:54) 신고
ㅇㅇ
모바일
넷다 존잼ㅠㅠㅠ
[Code: 6dc6]
2020.09.17 (16:09:31) 신고
ㅇㅇ
모바일
데워펠 올해였서...? 왜 작년인줄 알았짘ㅋㅋㅋㅋㅠㅠㅠㅠㅠ무튼 락다운에도 열일하는 김테넌....
[Code: c690]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