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6699497
view 7530
2024.03.05 20:42
재생다운로드img (28).gif

재생다운로드img (29).gif

재생다운로드img (30).gif

무대 뒤에서 이렇게 볼하트 열심히 연습해놓고


재생다운로드20240225_134035.gif

결국 무대인사에서는 실패한거 보면 내가 다 안타깝고 진짜 수줍음 많구나 느꺄짐ㅋㅋㅋ큐ㅠㅠㅠ

재생다운로드8.gif

엘비스 대체 어케 찍은건데ㅜㅜㅜㅋㅋ쿠ㅜㅜㅜ
2024.03.05 20:43
ㅇㅇ
모바일
앜ㅋㅋㅋㅋ귀엽잖아ㅠㅠㅠㅜ연습도 했는데ㅠㅠㅠㅠ다음번에 와서 성공하자ㅠㅠㅠ
[Code: 6662]
2024.03.05 20:44
ㅇㅇ
모바일
진짜 어케 연기하지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자아 갈아끼우는듯
[Code: 6ca2]
2024.03.05 20:44
ㅇㅇ
모바일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66e]
2024.03.05 20:45
ㅇㅇ
모바일
볼하트 연습하는 손가락 이쁘다 하앙
[Code: 266e]
2024.03.05 20:44
ㅇㅇ
아미친..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2cbc]
2024.03.05 20:46
ㅇㅇ
어릴때는 너무 수줍은 나머지 식당에서 주문도 못해가지고 엄마한테 귓속말로 이거 이거 먹고싶다고 말했던 내아내 그래도 커서 많이 활기차졌다ㅋㅋㅋㅋㅋㅋ
[Code: 4442]
2024.03.05 21:17
ㅇㅇ
모바일
아이고 귀여워 애기 ㅠㅇㅜ
[Code: eb5a]
2024.03.05 23:50
ㅇㅇ
모바일
아미친 자바머거!!!!!!!!!!!!!!!
[Code: 1799]
2024.03.05 20:47
ㅇㅇ
모바일
저 연습하는 모습도 묘하게 조심스러워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이..이건가? 이런느낌 ㅋㅋㅋㅋㅋ
[Code: 014e]
2024.03.05 21:03
ㅇㅇ
모바일
존나 커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168]
2024.03.05 21:07
ㅇㅇ
모바일
주먹ㅋㅋㅋ쥔거냐 ㄱㅇㅇ
[Code: 8421]
2024.03.05 21:23
ㅇㅇ
모바일
실패한 거 존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5dc6]
2024.03.05 21:24
ㅇㅇ
모바일
귀여워 진짜
[Code: 5686]
2024.03.05 21:28
ㅇㅇ
모바일
뭐야 개귀엽잖아!!!!!
[Code: 1780]
2024.03.05 21:29
ㅇㅇ
모바일
앜 진짜 귀엽네
[Code: 0a8a]
2024.03.05 21:32
ㅇㅇ
모바일
진짜 귀여워..
[Code: 16d3]
2024.03.05 21:43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한번 더와서 성공해야겠다 반박 안받음
[Code: 3763]
2024.03.05 21:44
ㅇㅇ
모바일
엘비스는 진짜 접신했나봐 그렇게 밖에 설명할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df8]
2024.03.05 21:45
ㅇㅇ
모바일
ㄹㅇ 엘비스께서 왔다 갔나봄
[Code: 4df8]
2024.03.05 22:00
ㅇㅇ
모바일
러블리하다 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Code: cde6]
2024.03.05 22:05
ㅇㅇ
모바일
자신있게하라고!!!! ㅠ
[Code: f17b]
2024.03.05 22:19
ㅇㅇ
모바일
너무 커엽고 이쁘다 어떻게 사람이 저러냐 ㅠㅠ
[Code: bb28]
2024.03.05 22:24
ㅇㅇ
모바일
사랑스럽다ㅠㅠ
[Code: b507]
2024.03.05 22:36
ㅇㅇ
모바일
귀여워 죽겠어 진짜
[Code: d260]
2024.03.05 22:39
ㅇㅇ
모바일
요즘 제일 귀여움 진짜ㅠㅠ
[Code: f48f]
2024.03.06 01:44
ㅇㅇ
모바일
헐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dca]
2024.03.06 01:53
ㅇㅇ
모바일
뭐야 졸라 씹덕
[Code: 028a]
2024.03.08 03:25
ㅇㅇ
모바일
뭐야 저 만들다 만 손 존나 귀엽다ㅋㅋㅋㅌㅌㅌ
[Code: d95e]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