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10944998
view 22186
2019.06.19 22:04
DEE4AF79-02B9-4943-BCBE-DEE23B747E0F.jpeg

댓글 개쳐웃겨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19 (22:05:23) 신고
ㅇㅇ
진심 시험기간엔 별 생각 다 하는구나
[Code: 514f]
2019.06.19 (22:06:00) 신고
ㅇㅇ
근데 몬가 그럴듯하네 걔들은 진짜 처음..
[Code: aff0]
2019.06.19 (22:06:22) 신고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는곀ㅋ
[Code: 24da]
2019.06.19 (22:07:36) 신고
ㅇㅇ
책걸상 : 주기적으로 미친애들이 나와. 잉? 그때여?
[Code: 23ba]
2019.06.19 (22:07:40) 신고
ㅇㅇ
진짜 뭔 헛소리여
[Code: d797]
2019.06.19 (22:07:41) 신고
ㅇㅇ
학식이여 이세계의 용자가 당신뿐이라고 생각하시는겁니까 ?
[Code: 5cf8]
2019.06.19 (22:07:54) 신고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이상한소리인데맞는소리야
[Code: 0e61]
2019.06.19 (22:08:12) 신고
ㅇㅇ
도라버린... 그래 셤기간에는 존나 정신병자같은 망상도 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그러는거짘ㅋㅋㅋㅋ
[Code: 466d]
2019.06.19 (22:08:37) 신고
ㅇㅇ
댓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e90]
2019.06.19 (22:09:40) 신고
ㅇㅇ
아 ㅅㅂㅋㅋㅋㅋㅋㅋ ㅜ뭔소린가 햇는데 맞는말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580]
2019.06.19 (22:10:11)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넋을 놔버렸어
[Code: fd4d]
2019.06.19 (22:10:39) 신고
ㅇㅇ
댓글시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졸라 귀엽긴하닼ㅋㅋㅋ
[Code: 095e]
2019.06.19 (22:17:16) 신고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귀엽넼ㅋㅋㅋㅋ
[Code: 27ec]
2019.06.19 (22:17:51)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귀엽게 돌아버렸네 ㅋㅋㅋㅋ
[Code: e231]
2019.06.19 (22:18:14) 신고
ㅇㅇ
시험기간만 되면 갑자기 창의력이샘솟음
[Code: cb2d]
2019.06.19 (23:37:23) 신고
ㅇㅇ
시발 댓글이존나웃곀ㅋㅋㅋㅋㅋ
[Code: 11bd]
2019.06.19 (23:57:24) 신고
ㅇㅇ
댓글 존나 절박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8a4]
2019.06.20 (00:03:10) 신고
ㅇㅇ
아 벌써 6월 말이구나.. 학식들 시험기간 간격 왜이렇게 짧아..?
[Code: 4ec2]
2019.06.20 (00:18:06) 신고
ㅇㅇ
학교 다니는 기간이 급식들보다 짧으니까...?3월에 개강해서 6월이면 종강이니까
[Code: e942]
2019.06.20 (00:32:10) 신고
ㅇㅇ
귀엽게 도라버렸네ㅋㅋㅋㅋㅋㅋ
[Code: 3c8a]
2019.06.20 (02:19:38) 신고
ㅇㅇ
ㅋㄱㄱㅋ본문에서개쪼개다가 댓글에서터짐시발ㅋㅋ ㄱㄱㅋ
[Code: 3fc9]
2019.06.20 (03:06:04)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a34]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