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11057481
view 15093
2019.06.20 12:51
76906E8F-EF27-43C1-8F5D-65534C2C8D08.jpeg

8DF85CF9-66FA-486C-B8C1-FB5B9861D6A5.jpeg

음 황금 다이아몬드 루비... 그리고 램프? ㅎ
2019.06.20 (12:51:52)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eac]
2019.06.20 (12:57:44) 신고
ㅇㅇ
악뮤..박효신..아이유..그리고 패닉 엣더 디스코...
[Code: 3539]
2019.06.20 (13:01:19)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너이유... 그리고 마이케미컬로맨스....
[Code: ae1b]
2019.06.20 (13:01:50) 신고
ㅇㅇ
찌찌뽕
[Code: 75e8]
2019.06.20 (13:01:40) 신고
ㅇㅇ
악뮤 박쿄신 어른유 그리고 마이 케미컬 로맨스..!
[Code: 75e8]
2019.06.20 (13:07:07)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어른유...트웬티원파일럿츠...!!
[Code: 63a1]
2019.06.20 (13:22:45) 신고
ㅇㅇ
헐 혹시 21파일럿츠 노래 ㅊㅊ 좀 해줄 수 있냐..!
[Code: 63a2]
2019.06.20 (13:25:04) 신고
ㅇㅇ
않이 너네 코드 무슨일이야 형제 아녀
[Code: c999]
2019.06.20 (13:37:02) 신고
ㅇㅇ
ㄷㅆ은 아니지만 stressed out이랑 heathens 들어조우!!!
[Code: fe69]
2019.06.20 (13:46:52) 신고
ㅇㅇ
헉 잃어버린 나으 반쪽...!!! Stressed out이랑 heathens는 필수고 개붕적으로 좋아하는곡들 꼽자면 car radio, house of gold, guns for hands, ride, lane boy, polarize, jumpsuit, my blood, chlorine 정도...? 근데 앨범마다 분위기 전부 다르고 한곡한곡 다 띵곡이니까 한번 앨범 전체 다 들어조우ㅠㅠㅠㅠ 진짜 오짐
[Code: 63a1]
2019.06.20 (15:37:53) 신고
ㅇㅇ
끼요옷 들어본다!!!
[Code: 08a2]
2019.06.20 (13:07:37) 신고
ㅇㅇ
이거 원문은 모르겠는데 자막이 '평범한' 램프 가져오면 부자 되게 해준다 해서 개웃겼음ㅋㅋㅋㅋ누가 봐도 수상
[Code: 95a1]
2019.06.20 (16:47:33) 신고
ㅇㅇ
길잃은 붕붕ㅋㅋㅋㅋ
[Code: a842]
2019.06.20 (18:48:34) 신고
ㅇㅇ
심플램프라 했던거같음ㅋㅋㅋ
[Code: fe50]
2019.06.20 (13:07:41)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아이유...? 아 그리고 AC/DC ㅎㅎ
[Code: 3158]
2019.06.20 (13:08:58) 신고
ㅇㅇ
앜뮤...밬효씬 어른유...그리고 메탈리카
[Code: 2a99]
2019.06.20 (13:15:08) 신고
ㅇㅇ
앜뮤 박혀신 청소년유...그리고 갓스피드유블랙엠퍼러~~~
[Code: 5ada]
2019.06.20 (13:16:24)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너이유... 그리고 케이티 페리
근데 이건 ㄹㅇ 티 별로 안 나는듯ㅎㅎ
[Code: 1e5d]
2019.06.20 (13:17:34)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어른유.. 그리고... 리암 갤러거
[Code: 3ce3]
2019.06.20 (13:18:17)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너이유.. 그리고 더 뱀프스ㅎㅎㅎㅎ
[Code: a6eb]
2019.06.20 (13:18:33)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너이유... 그리고 폴아보
[Code: b3e4]
2019.06.20 (13:18:44) 신고
ㅇㅇ
박쿄신, 아이유...?ㅎ 또 누구있더라 ㅎ 써티 세컨드 투 마스
[Code: e1d5]
2019.06.20 (13:22:11)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너이너...그리고 노엘 내아내 갤러거
[Code: ef85]
2019.06.20 (15:34:46) 신고
ㅇㅇ
너이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e75]
2019.06.20 (17:20:41) 신고
ㅇㅇ
너이너는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455]
2019.06.20 (13:32:25)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너이유... 그리고 콜플 야 하나도 티 안나네
[Code: 25f0]
2019.06.20 (13:50:36)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ㅇㄴ유 그리고 본조비 ㅎ
[Code: a73f]
2019.06.20 (13:54:21) 신고
ㅇㅇ
악뮤.. 바켜신.. 레드핫칠리페퍼스?
[Code: b76e]
2019.06.20 (13:57:33) 신고
ㅇㅇ
바쿄신 너이유... 그리고 빈스 내아내 스테이플스?
[Code: 9063]
2019.06.20 (14:01:02) 신고
ㅇㅇ
근데 저 127127도 같은 아이도루 아님???
[Code: d730]
2019.06.20 (17:18:06) 신고
ㅇㅇ
비교적 대세사 아니어서..?
[Code: 5ca7]
2019.06.20 (17:18:11) 신고
ㅇㅇ
대세가
[Code: 5ca7]
2019.06.20 (14:34:33)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어른유... 그리고 람슈타인
[Code: 854c]
2019.06.20 (15:01:51)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너이유... 레젶
[Code: 3e73]
2019.06.20 (15:17:53)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너이유......은의자 실버체어
[Code: 2380]
2019.06.20 (15:31:56)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어른유... 그리고 비틀즈
[Code: 6ba1]
2019.06.20 (15:32:26) 신고
ㅇㅇ
그래도 빝은 좀 괜찮은 것 같기도 ㅋㅋㅋㅋㅋ
[Code: 6ba1]
2019.06.20 (15:44:40)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어른유.... 그리고 데이빗보위
[Code: 9527]
2019.06.20 (15:54:46) 신고
ㅇㅇ
악뮤...바쿄신...어른유... 그리고 파라모어
[Code: 6c29]
2019.06.20 (15:59:07)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어른유 그리고 션멘
[Code: fb91]
2019.06.20 (16:15:49)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어른유....그리고 레핫칠
[Code: ec61]
2019.06.20 (16:54:11) 신고
ㅇㅇ
악뮤 바쿄갓 어른유....그리고 오소스
[Code: dd86]
2019.06.20 (17:02:20) 신고
ㅇㅇ
악뮤 븍효신 어른유..그리고 블러
[Code: b588]
2019.06.20 (17:43:13) 신고
ㅇㅇ
악뮤 바쿄쉰 너이유...그리고 알렉 벤자민
[Code: dbc5]
2019.06.20 (18:19:14)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너이유...그리고 퀸
[Code: ce22]
2019.06.20 (21:29:39) 신고
ㅇㅇ
악뮤 바쿄신 너이유... 그리고 메탈리카
[Code: 871d]
2019.06.21 (00:20:14) 신고
ㅇㅇ
모바일
악뮤.. 바쿄신... 너이유... 그리고 헬로윈...
[Code: 31c5]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