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03421416
view 4854
2021.08.06 12:49
5D1ABB54-CEE5-454B-8249-952BBE6D1E03.jpeg
걱정하는 팬한테 이렇게 답글달고 사람들이 한국은 터키도 이겼다고 항의하니 삭튀함

와이라노

+이번 내림픽 나온 선수는 아니래
2021.08.06 12:49
ㅇㅇ
모바일
ㅁㅊ
[Code: a72c]
2021.08.06 12:50
ㅇㅇ
미쳤나 도핑의혹잇으면 가만히 있어도 모자랄판에 왜저럼;;;
[Code: 48cb]
2021.08.06 12:50
ㅇㅇ
모바일
ㅁㅊ 뭐임
[Code: 8637]
2021.08.06 12:50
ㅇㅇ
모바일
아 쫌...
[Code: d507]
2021.08.06 12:50
ㅇㅇ
모바일
개웃기네 ㅋㅋㅋ
[Code: af35]
2021.08.06 12:50
ㅇㅇ
ㅁㅊ왜저럼
[Code: 6cea]
2021.08.06 12:50
ㅇㅇ
올~ 동료가 약빤게 존나 당당하나본데
[Code: dbef]
2021.08.06 12:50
ㅇㅇ
모바일
이번 내림픽에 나온 선수는 아니래ㅋㅋ런올 때 나왔던 선수라는데 존나 무례함
[Code: 5ab5]
2021.08.06 12:51
ㅇㅇ
모바일
ㄱㅆ 그나마 다행이네 ㅠ 본문에 추가함
[Code: 81d8]
2021.08.06 12:51
ㅇㅇ
모바일
진짜 ㅈㄴ 무례함
[Code: 6c3f]
2021.08.06 12:51
ㅇㅇ
모바일
저렇게말하는게 진짜 지금 멘탈흔들렸을지도 모르는 자국국대들 도와주는 말이라고 생각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생각짧네
[Code: 8c32]
2021.08.06 12:51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 참나
[Code: e133]
2021.08.06 12:51
ㅇㅇ
모바일
눈치 없네...
[Code: 9587]
2021.08.06 12:52
ㅇㅇ
모바일
이건... 우리한테도 진짜 무례하고 열심히 준비하는 본인 팀 선수들한테도 민폐고
[Code: 9cd3]
2021.08.06 12:56
ㅇㅇ
모바일
22
[Code: 6410]
2021.08.06 12:52
ㅇㅇ
모바일
헐... 너무 무레하다
[Code: 2694]
2021.08.06 12:59
ㅇㅇ
모바일
좆미개
[Code: 8399]
2021.08.06 13:00
ㅇㅇ
모바일
런올 출전 선수면 예선에서 펄럭에 셧아웃패 당했을 때 아닌가…
[Code: 9114]
2021.08.06 15:29
ㅇㅇ
모바일
멍청..
[Code: bc60]
2021.08.06 21:50
ㅇㅇ
모바일
나같음 쪽팔사 할거같은데 뭐 할말이 있다고
[Code: 7058]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