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16640674
view 4195
2022.12.30 22:54
배경설명 : 모든 축구 챔피언들, 감독들이 한 고급맨션에서 다같이 살고 있는 세계관임. 그래서 서로 지나치게 진심을 말함ㅋㅋ

어느날 날두와 메시는 오랜만에 마음이 통하는 이야기를 하게 됨.

Screenshot_20221230_220713_YouTube.jpg
Screenshot_20221230_220953_YouTube.jpg
날두:예전엔 너랑 나랑 라이벌로 엮는게 짜증났는데, 이젠 안 엮는게 짜증나.

Screenshot_20221230_221017_YouTube.jpg
메시: 알것같음ㅇㅇ. 나도 우리팀에 공격수가 적었음 좋겠어. (내가 더 활약할 수 있게)

Screenshot_20221230_220347_YouTube.jpg
종신 고트 기원을 하는 둘,,,,

Screenshot_20221230_220353_YouTube.jpg
그리고 빵야 볼을 찼는데....?

Screenshot_20221230_220413_YouTube.jpg
~평행우주로 이동~



Screenshot_20221230_121108_YouTube.jpg
1번 평행우주: 슈퍼리그(ㅋㅋㅗㅗ)가 존재하는 곳.
엘클라시코가 매주 열리고, 챔피언 선수들은 모여서 경기내용을 사전 계획하는 개노답ㅋㅋㅋ 세계임.

Screenshot_20221230_221651_YouTube.jpg
이렇게 회의하다가 개판날 무렵. 이 세계관의 King인 짭 메날두 등장.

Screenshot_20221230_121136_YouTube.jpg
진행자(사실 네이임ㅋㅋ):이번 경기 누가 이기는게 좋을까?
날두: 상관없어. 메시 이기게 해.

승부욕 강한 날두가 무려 메시한테 승리를 양보하는 어처구니 없는 세계...
이걸 보고만 있을 수 없는 찐 날두 등장.

Screenshot_20221230_121303_YouTube.jpg
날두: 내가 승부에 연연하지 않는 세계라고??? 본것 중에 제일 말도 안된다 ㅅㅂ

Screenshot_20221230_222039_YouTube.jpg
Screenshot_20221230_222057_YouTube.jpg
그리고 뭔가 쎄한 기운을 느낀 찐 메날두는 이 세계의 챔피언들을 피해 도망가고...

그렇게 둘은 rubbish가 붙어있는... 창고에 숨어듬.
그리고 이 둘을 찾아온 이 세계의 짭 메날두.

Screenshot_20221230_222232_YouTube.jpg
왼쪽(찐) / 오른쪽(짭)

Screenshot_20221230_121355_YouTube.jpg
ㅋㅋㅋ그리고 날두들은 서로를 보고 사랑에 빠짐ㅋㅋㅋ

그와중에 메시들은 차분하게 서로의 상황을 전달함.
Screenshot_20221230_121506_YouTube.jpg
짭메시:어이 배신자, 너 왜 PSG 키트 입고 있음?

Screenshot_20221230_121513_YouTube.jpg
찐메시: 바르사에 재정위기가 와서...난...가족들을 먹여살려야 했어.(ㅠㅠㅅㅂ)

이대로 있을 순 없다고 판단한 메날두, 다시 한번 평행우주로의 이동을 시도하는데...!

Screenshot_20221230_121655_YouTube.jpg
평행우주 2: 쌀국이 월드컵 우승
메날두 : NOPE.


Screenshot_20221230_121843_YouTube.jpg
평행우주 n: 클롭이......버스킹하는....세계.....???
날두는 당황해서 물음. 님 리버풀 감독 아니세요??
Screenshot_20221230_121721_YouTube.jpg
클팦: 아 그 도시? 영국에? 이상하네. 난 그냥 독일에서 온 게겐포크(ㅋㅋㅋ) 가수야!
골때리는 대답....

날두는 다시 묻는다. 그 축구선수들 모여 사는 맨션 모르냐구요?!
Screenshot_20221230_121747_YouTube.jpg
클팦: 축구? 고게 뭔데???

Screenshot_20221230_122036_YouTube.jpg
날두 :(띠용)
그렇다... 이 세계엔... '축구'란 것이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

다급해진 날두는 또다시 평행우주로 돌아가기 위해 이 세계의 메시를 찾아감. 그런데 이세계 메시는 무려...
Screenshot_20221230_122115_YouTube.jpg
두둥
염소지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염소 이름 무려 디에고(마라도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creenshot_20221230_223703_YouTube.jpg
날두: 메시야 내 세계에선 우리 존나 부자고 축구도 잘하고 인기도 많은데 같이 가보지 않을래? 공 좀 차주라^___^

Screenshot_20221230_223707_YouTube.jpg
이야아아아압

Screenshot_20221230_223716_YouTube.jpg
공은 처음처럼 맞부딪혔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Screenshot_20221230_223948_YouTube.jpg
절망하는 날두. 그러나 곧 깨달음.

Screenshot_20221230_223954_YouTube.jpg
축구가 없는 이 세계에선 이 스포츠를.... 처음부터 재건해야 된다는 사실을!!

때마침 등장하는 이 세계의 챔피언들. 그런데 문제가 있다....?

Screenshot_20221230_224126_YouTube.jpg
토슈즈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 다 발레 선수임 ㅠㅠㅠㅠㅠ

Screenshot_20221230_122128_YouTube.jpg
발레 월드컵 가려고 모인 바페, 홀란이, 반다이크라니.....ㅠㅠㅠ

Screenshot_20221230_122218_YouTube.jpg
충격을 뒤로하고, 날두는 발레 챔피언들에게 축구를 가르치기 시작함.

Screenshot_20221230_224437_YouTube.jpg
곧바로 재능을 보이는 바페

감독들이라고 가만있을 수 없음. 날두는 감독들에게도 중요한 임무를 내림.
Screenshot_20221230_122433_YouTube.jpg
날두 : 님들은 지금부터 심각한 표정 짓고, 바쁜척 서있고, 뭐라뭐라 외치고, 손짓 하면 됨.

Screenshot_20221230_122528_YouTube.jpg
임무를 아주 잘 수행하는 감독들....

날두는 그렇게 축구 유토피아 재건에 성공하고...

Screenshot_20221230_122601_YouTube.jpg
날두: 여기서 내가 할일은 마친것 같아.
메시: 그럼 이제 돌아가면 되겠네?

Screenshot_20221230_122805_YouTube.jpg
어....?

Screenshot_20221230_122815_YouTube.jpg
아냐. 어쩌면... 이게 축구의 진정한 모습 아닐까?


Screenshot_20221230_122927_YouTube.jpg
그냥.... 여기 있을까?


Screenshot_20221230_123010_YouTube.jpg
메시 : ....





결말은 br풋볼 The champions 시즌6 영상으로 확인ㅋㅋㅋㅋㅋㅋ



(타싸에도 비슷한 글 올린적 있음)
2022.12.30 22:58
ㅇㅇ
모바일
뭐야 개꿀잼ㅋㅋㅋㅋㅋㅋ교주 다나오넼ㅋㅋㅋ
[Code: 6412]
2022.12.30 23:00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ㅋㅋㅋ근데 바르샤 재정난 부분 ㅠㅠㅜ
[Code: 7203]
2022.12.30 23:11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d2a]
2022.12.30 23:29
ㅇㅇ
모바일
ㅅㅂ 킬포가 몇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00c]
2022.12.30 23:33
ㅇㅇ
모바일
발롱오렌지 트로피 개킹받는다ㅋㅋ
[Code: d00c]
2022.12.30 23:39
ㅇㅇ
모바일
이 시리즈 날두 캐릭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
[Code: 1172]
2022.12.30 23:44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이계정뭐임 딴 영상도 존나 웃곀ㅋㅋㅋㅋㅋ
[Code: 033c]
2022.12.31 00:14
ㅇㅇ
모바일
아 닮아서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e60]
2022.12.31 02:49
ㅇㅇ
모바일
발레 월드컵이 도대체 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b3b]
2022.12.31 18:45
ㅇㅇ
모바일
ㅈㄴ 이게 무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9713]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