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49232047
view 3627
2022.02.16 00:20
ㅋㅋㅋㅋㅋㅋㅋ 쌀국이랑 백인들이 양궁 잘했으면 양궁도 메달 50개였을듯 ㅎ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존나많네ㅅㅂ
[Code: 6933]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ㅁㅊ 50개? 이렇게 많았다고?
[Code: 229d]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50개 ?????? 미친 그렇게많았어??
[Code: e11b]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ㄹㅇ 수영 쪼개기 ㅈㄴ 오짐ㅋㅋ 양궁 씨발 백인이 잘했어봐 앉아쏴 말타고 쏴 이런거 다 나옴
[Code: a230]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50개 글케 많았냐 땅따먹기네 걍
[Code: ffa9]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미친 ㅋㅋㅋㅋㅋ
[Code: cc6c]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미친 많은줄은 알았는데 50개라고...?
[Code: e424]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ㅋㅋㅋ 시발 10개로 줄여도 여전히 많다 시발놈들 ㅋㅋ
[Code: 0d87]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와 나는 스키 종목이 ㅈㄴ 많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수영 50개인지 첨알았음ㅅㅂ
[Code: 0d46]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ㅣ진짜 시발새끼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117]
2022.02.16 00:21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씨발스러움
[Code: 39b7]
2022.02.16 00:22
ㅇㅇ
모바일
아 ㅅㅂㅋㅋㅋㅋㅋ...그 정도일줄몰랐는데 상상보다 더 좆같네...
[Code: 8391]
2022.02.16 00:22
ㅇㅇ
모바일
거리별, 영법 별, 혼합 영법 단체전 진심 개많음ㅋㅋㅋ
[Code: dd8d]
2022.02.16 00:22
ㅇㅇ
모바일
미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d78]
2022.02.16 00:24
ㅇㅇ
모바일
징그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746]
2022.02.16 00:28
ㅇㅇ
모바일
엥 ㄴ
ㅁㅊ
[Code: 84a6]
2022.02.16 00:29
ㅇㅇ
모바일
50개나 돼? 미쳤다
[Code: a5c7]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