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59770936
view 18641
2020.01.27 21:29
IMG_20200127_212734.jpg

에바 초록 어디까지가 사람이고 어디까지가 그림이냐
2020.01.27 (21:29:49) 신고
ㅇㅇ
헉헉헉..존예........
[Code: f0fa]
2020.01.27 (21:30:20)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예쁘다 드레스색으로 겨우 명화 아닌거 구분한듯
[Code: 2642]
2020.01.27 (21:30:25) 신고
ㅇㅇ
모바일
?? 사람이 어딨음 그냥 그림밖에 없는데
[Code: 3e03]
2020.01.27 (21:31:48) 신고
ㅇㅇ
모바일
그림 진짜 잘그렸네
[Code: 7aea]
2020.01.27 (21:32:16) 신고
ㅇㅇ
모바일
그래서 어디가 사람인데
[Code: cbce]
2020.01.27 (21:32:37) 신고
ㅇㅇ
중앙이 그림이고 양옆이 사람이네
[Code: e5d1]
2020.01.27 (21:32:48) 신고
ㅇㅇ
모바일
분부나 짤 잘못가져왔어;명화짤만있다;
[Code: cdb1]
2020.01.27 (21:34:58) 신고
ㅇㅇ
모바일
그림체 예술이다..
[Code: 8d6a]
2020.01.27 (21:35:38)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라는 제목의 명화구나
[Code: f319]
2020.01.27 (21:37:38) 신고
ㅇㅇ
명화보다 더 명화인데요....
[Code: a5b6]
2020.01.27 (21:37:45) 신고
ㅇㅇ
모바일
나 이거 알아 루브르 박물관에서 봤어
[Code: b2f2]
2020.01.27 (21:38:27) 신고
ㅇㅇ
모바일
짤 잘못올린듯 걍 명화사진인데?
[Code: 4e1b]
2020.01.27 (21:40:54) 신고
ㅇㅇ
모바일
햐... 쟐못 올려써... 사진히 업잖하...
[Code: 0567]
2020.01.27 (21:52:42) 신고
ㅇㅇ
모바일
이제 사진보여줘....명화사진만 올림
[Code: 874e]
2020.01.27 (21:59:42) 신고
ㅇㅇ
모바일
뭐야.. 괴담이야...? 그냥 명화밖에 없잖아 사람이 어딨는데;;
[Code: 851a]
2020.01.27 (22:01:56) 신고
ㅇㅇ
모바일
헐 처음 봤을때 존나 당연하게 그림인줄 알았다...
[Code: 386c]
2020.01.27 (22:02:17) 신고
ㅇㅇ
모바일
이 사진에 사람이 어딨어;
[Code: 9766]
2020.01.27 (22:33:17) 신고
ㅇㅇ
모바일
그림이자나 사진내놔라
[Code: e0d0]
2020.01.27 (23:05:29) 신고
ㅇㅇ
모바일
명화 앞에 서있는 귀부인을 그린 명화자나;;; 암튼 명화맞음;; 미술관에서 봄
[Code: c2d4]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