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90451348
view 10617
2024.04.09 23:39
9BFDB9A4-66AB-4FDA-993A-ED54312A8ED6.png

가논 없는 야숨세계의 아무 걱정없이 사고치는 말괄량이 젤다와 안되는거 알면서 눈감아주는 근위병 링크가 보고싶었음
젤다공주님 맨날 고고개구리나 몬스터액기스로 만든 괴식 링크보고 먹어달라고 할듯... 근데 또 그걸 다 먹어주는 참사랑 링크
흑흑 지저남 가논만 없었어도 둘이 행복하게 살았을듯
2024.04.09 23:40
ㅇㅇ
모바일
금손추 ㄷㄷㄷ
[Code: 07da]
2024.04.09 23:48
ㅇㅇ
모바일
마이깟 마스터피스
[Code: 08b9]
2024.04.10 00:53
ㅇㅇ
모바일
아름다워
[Code: 59d2]
2024.04.10 01:53
ㅇㅇ
모바일
그야말로 금장손주의 말머리에 어울리는 아트 그 자체 여기가 루브르인가??
[Code: 41d7]
2024.04.10 07:02
ㅇㅇ
모바일
아름답다 젤다링크 영원하라!!!!!
[Code: 84f3]
2024.04.10 10:00
ㅇㅇ
모바일
ㅁㅊ 금손추
[Code: 4c49]
2024.04.10 12:43
ㅇㅇ
모바일
뭐야 나 언제 파리왔어?? 미슐랭!!!
[Code: 26c7]
2024.04.10 19:18
ㅇㅇ
모바일
저죽어요센세... 아니다 나는 이미 죽어있다.. 아름다워 너무 아름답다 젤다의 저 야무진듯 부탁하는 표정과 링크의 차마 거절할 수 없다는 표정 정말 최고다 아닙니까 링젤 사랑해 센세 사랑해
[Code: 8722]
2024.05.04 08:53
ㅇㅇ
모바일
너무 좋아서 또 보러 옴
[Code: d24f]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