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5994295
view 4796
2024.02.28 23:40
1편이 2002년 2월 4일
2편이 2002년 12월 19일<<<????ㅅㅂ
3편이 2003년 12월 17일

지금까지도 적수가 없는 인류 역사상 최고의 판타지 트릴로지가 줄줄 개봉한 건 도대체 뭔 복이냐. 특히 1,2편 이 한해에 연달아 개봉하는 건 뭔.. 퀄리티도 대박적이고???
그때 사람들은 알았겠냐 반제가 몇십년이 지나도 왕좌에 계속 앉아있을줄...
듄 1에서 2 사이까지 3년 기다렸고 3은 티모시 더 자라고나서 찍는다고 했으니 걍 해탈할란다
2024.02.28 23:42
ㅇㅇ
모바일
반제는 세편을 한번에 찍지 않았나?? 저건 그래서 가능한 프로세스였던 듯ㅋㅋㅋㅋ
[Code: 52f3]
2024.02.28 23:43
ㅇㅇ
모바일
미즘 동시제작 그걸 감안해도 너무너무지..
[Code: 5406]
2024.02.28 23:43
ㅇㅇ
모바일
반제랑 호빗은 한번에 찍고 추촬하면서 매년 편집해서 개봉. 그래서 크루들 지금까지 다 친하더라
[Code: 7d47]
2024.02.28 23:45
ㅇㅇ
모바일
1년내내 편집하고 씨쥐하고 진심 대단함 다큐보면 진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씨쥐작업했던데ㅋㅋㅋㅋ
[Code: ec4d]
2024.02.28 23:55
ㅇㅇ
모바일
오잉 3편 먼저 개봉한거?ㅋㅋㅋ
[Code: ac60]
2024.02.29 00:04
ㅇㅇ
모바일
년도 다름
[Code: c405]
2024.02.29 01:16
ㅇㅇ
모바일
아 그렇네 ㅋㅁㅋㅁ!
[Code: 6a86]
2024.02.29 00:16
ㅇㅇ
모바일
티모시 더 자라면??? 95잖아 더 자라나...... 지금부터 찍어달라고요.....
[Code: 5318]
2024.02.29 02:26
ㅇㅇ
모바일
티모시가....더 자라...?
[Code: 3824]
2024.02.29 03:18
ㅇㅇ
모바일
티모시가 더 자라....???????? 나이 먹는다는 이야기인가??
[Code: 5e7a]
2024.02.29 09:57
ㅇㅇ
모바일
반제는 원작도 그렇잖아 거의 1년 텀으로 출간했던데ㅋㅋㅋ 미리 다 써놨나 봄.. 원작자도 영화 제작진도 준비성 쩔어
[Code: 70e8]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