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12173703
view 3538
2022.12.07 18:14
특히 벤2랑 코치진.... 이번에 잘했고 계약도 만료라 곧 떠나는데 하다못해 꽃다발도 없고 전체적으로 어수선 + 무성의한 느낌임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내가 예민한가 근데 축협이 너무 유구해서.... 설마 지들 맘에 안든다고? 싶은데 설마를 진짜 해내는 새끼들이라 ㅅㅂ
2022.12.07 18:16
ㅇㅇ
모바일
팬들 통제도 제대로 못한듯 질서 개판이다
[Code: 5b85]
2022.12.07 18:20
ㅇㅇ
모바일
ㅇㅈ 점점 초라한데..?
[Code: 7a06]
2022.12.07 18:21
ㅇㅇ
모바일
축협 죽어
[Code: 80b4]
2022.12.07 18:26
ㅇㅇ
모바일
ㅇㅈ 존나 초라함
[Code: c004]
2022.12.07 18:26
ㅇㅇ
꽃다발 하나 없는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지들이 필요해서 불러와놓고 푸대접 오짐
[Code: 7d2d]
2022.12.07 18:26
ㅇㅇ
모바일
벤버지 도망가... 가지마.... 도망가.... 가지마...... 진짜 내마음은 뭘까.....
[Code: 1d37]
2022.12.07 18:30
ㅇㅇ
모바일
무슨 본선탈락한 팀 대접같삼
[Code: 1beb]
2022.12.07 18:58
ㅇㅇ
모바일
솔직히 즈그 오찬 사진 박고 싶어서 굳이 펄럭행 하게 만들었으면 포토월 길이는 맞춰야지 시발
[Code: e74e]
2022.12.07 19:16
ㅇㅇ
모바일
꽃이 없다고....????
[Code: 478c]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