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04331210
view 2558
2021.08.09 10:19
4e86a44b9b3d534299c0f96d557cc1ba.jpeg
횟집 할인에 대게 제외라고 진심 아니란 의견도 있음
2021.08.09 10:25
ㅇㅇ
모바일
따라다니면서 계산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 메시 지갑이시냐고요
[Code: 58cc]
2021.08.09 10:30
ㅇㅇ
아 왜 0표가 나오나 했더니 캉원fc 대표이사구낰ㅋㅋㅋㅋㅋㅋㅋ아니 시발 이거 알고 보니까 더 진심인게 느껴지넼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 안웃겨 그러게 바르샤 이놈들이 잘했으면 이럴일 없었잖아 개놈들아
[Code: b978]
2021.08.09 10:41
ㅇㅇ
모바일
??? 메시가 이걸 거절해?? 집에 차에 밥값까지 다주는데??? 메시 배가 불렀네;;;;
[Code: fbcc]
2021.08.09 10:46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아산병원에서 메시 전용 병동 준비해놓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2f6]
2021.08.09 10:57
ㅇㅇ
모바일
"합리적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조건"
ㅅㅂ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Code: 0ca5]
2021.08.09 11:01
ㅇㅇ
모바일
대게 ㅅㅂㅋㅋㅋㅋㅋ
[Code: 6107]
2021.08.09 11:03
ㅇㅇ
모바일
아 부산 뭐하냐 시장 자리 줘
[Code: d96f]
2021.08.09 11:07
ㅇㅇ
모바일
따라다니면서 계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Code: 8e10]
2021.08.09 13:11
ㅇㅇ
모바일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c18]
2021.08.09 14:03
ㅇㅇ
모바일
아 ㅅㅂ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Code: c5be]
2021.08.09 14:03
ㅇㅇ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cd7]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