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49941507
view 6893
2022.02.18 22:42
태권도 ㄱㄷ가 몸 안좋아서 병원갔는데 의사가 링겔한대 맞으라했대 ㄱㄷ가 도핑 안걸리는 약 맞냐고 여러번 물어봤고 침대 누워서 바늘 꼽기 직전인데 갑자기 쎄해서 약물 이름 인터넷에 쳐보니까 도핑약물이라 개빡쳐서 뭐라하니까 의사가 엥;; 이게 왜..? 이딴 반응이었다함
ㅂㅅ같은 의사 만나면 한순간에 선수생활 조질수도 있겠다 싶더라
2022.02.18 22:45
ㅇㅇ
모바일
[Code: 7f31]
2022.02.18 22:48
ㅇㅇ
수액에 뭘 넣길래 도핑약물이,,, 단순 비타민같은개 아니었나버네
[Code: 5843]
2022.02.18 22:49
ㅇㅇ
모바일
미친
[Code: 7582]
2022.02.18 22:55
ㅇㅇ
모바일
미친
[Code: 94bc]
2022.02.18 22:56
ㅇㅇ
모바일
와중에 의사 머갈빻이고 미친새끼 약학정보원에만 검색해도 바로 나오는 걸 ㅅㅂ
[Code: 94bc]
2022.02.18 23:01
ㅇㅇ
모바일
맞기전에 검색해봐서 천만다행이었네
[Code: 255d]
2022.02.18 23:03
ㅇㅇ
모바일
진짜개빡치겟다 ..
[Code: 83f1]
2022.02.18 23:07
ㅇㅇ
모바일
뭐임 작정하고 엿먹이거나 무지에 의해 사고 날수도 있겠네
[Code: 83fb]
2022.02.18 23:11
ㅇㅇ
모바일
생각보다 도핑에 걸리는 물질이 많다고 봤음.. 팀닥터 아니고 스포츠랑 관련없는 의사 들은 고의가 아니더라도 모를수도 있을듯
[Code: fc0c]
2022.02.19 17:24
ㅇㅇ
모바일
ㅇㅇ 운동선수들 전담하는 의사 아니면 모르는 경우도 많음
[Code: 9500]
2022.02.18 23:29
ㅇㅇ
모바일
괜히 팀닥터가 있는게 아니구나....
[Code: 290d]
2022.02.18 23:38
ㅇㅇ
모바일
그냥 진통제같은것도 도핑 걸리는거 있다고 들었음... 그래서 선수들 다치면 진통제 안맞고 참고 하는 사연도 있었는데
[Code: 7af7]
2022.02.18 23:55
ㅇㅇ
모바일
아니 잘 모르면 찾아보지 ;;
[Code: e8b5]
2022.02.19 00:09
ㅇㅇ
모바일
그래서 지정병원이나 전담 주치의랑 상의하고 약도 골라먹어야 됨
[Code: 6a6e]
2022.02.19 00:38
ㅇㅇ
모바일
연고 하나도 마음대로 못 바른다더라 존무
[Code: aa5e]
2022.02.19 09:55
ㅇㅇ
모바일
근데 그거 댓 보니까 금지약물 아니더라도 컨디션 회복 목적으로 링겔 일정수준 이상 맞으면 도핑 걸릴 수 있다더라고 걍 선수라면 항상 조심해야되는듯..
[Code: 9134]
2022.02.19 19:12
ㅇㅇ
모바일
이것도 매해 추가되고 바뀌고 해서 걍 항상 조회하는게 답이라더라… 지금은 조회도 되고 금방 찾아볼 수 있는데 옛날엔 진짜 답 없었을거같음
[Code: 89ed]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