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06733183
view 8506
2022.11.11 08:58
16256700362200.jpg
16256700362201.jpg

왼쪽이 구판
오른쪽이 리마스터

옛날에 코난 이북 샀다가 화질 개거지같아가지고 화냈던 기억이 있는데 깔끔해진거 신기...
나는 고쳐도 깔끔한 번역, 개선된 화질버전이라고 따로 팔거나 할 줄 알았지 기존에 사놨던거도 싹 고쳐줄 줄은 몰랐네 ㅋㅋ
덕분에 재주행 할 맛 난다 ㅋㅋㅋㅋ


mania-done-20211018132606_nzbbymnd.jpg
111.PNG
윗짤들은 양반이고
ㄹㅇ 구판 인쇄 자체가 구려서 저딴식으로 뭉개져가지고 그림도 대사도 못알아보는 페이지가 수두룩했는데 싹 고쳐줬어
나 저 일러스트에서 핫토리 뒤에 카즈하 있는거도 지금 알았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2022.11.11 09:06
ㅇㅇ
모바일
이미 구매한게 같이 리마스터된거야? 신기하네
[Code: 555c]
2022.11.11 09:08
ㅇㅇ
ㄱㅆ ㅇㅇ 오랜만에 다시 다운받아보니까 저렇게 됐더라고... 돈 한푼 안받고 고쳐준거 ㄹㅇ신기함 ㅋㅋㅋㅋㅋㅋ
[Code: 8801]
2022.11.11 09:09
ㅇㅇ
모바일
오 코난 책으로모으다말앗는데 이북으로 살까
[Code: b9d8]
2022.11.11 09:11
ㅇㅇ
오 as도 해주고 상도덕 쩌네ㅋㅋㅋㅋㅋ
[Code: 51ed]
2022.11.11 09:37
ㅇㅇ
모바일
222 최근것만 샀는데 옛날거 봐야겠음
[Code: f76e]
2022.11.11 09:26
ㅇㅇ
모바일
진짜 이북으로 코난 전권소장하면 뿌듯함 내가 가진 이북중에서 만족도 최상임
[Code: 7e6f]
2022.11.11 09:30
ㅇㅇ
모바일
오.. 이북도 괜찮네
[Code: ac1d]
2022.11.11 09:32
ㅇㅇ
헐 신기하다 진짜 내가 알고있는 옛날코난 느낌 왼쪽인데 ㅋㅋㅋㅋ
[Code: f76b]
2022.11.11 10:01
ㅇㅇ
모바일
ㅈㅁㅁㅇ 헐 그럼 초반에 인성이 하쯔토리라고 하던 것도 핫토리로 바꿔줬어??
[Code: 4a45]
2022.11.11 10:46
ㅇㅇ
ㄱㅆ ㅇㅇ 바꿔줬네 초반에 구도쿠도신이치하쯔토리핫토리 난리났던거로 아는데 쿠도, 핫토리로 통일함
[Code: a642]
2022.11.11 10:05
ㅇㅇ
모바일
오 좋다.. 단행본 모으다가 창조주 때문에 포기했었는데 e북으로 마저 다 사야겠네
[Code: 1386]
2022.11.11 10:38
ㅇㅇ
모바일
이북사이트 뭐 쓰냐? 나도 만화책 다시 모을까 좀 솔깃하네 ㅋㅋㅋ
[Code: a2dd]
2022.11.11 10:43
ㅇㅇ
ㄱㅆ 걍 고루고루 쓰는데 요샌 Ri디나 응24씀
코난은 알RA딘에서 받았고
[Code: a642]
2022.11.11 10:44
ㅇㅇ
모바일
그냥 내가 잘 쓰는 사이트 쓰면 되겠구만 ㅋㅁㅋㅁ
[Code: a2dd]
2022.11.11 11:30
ㅇㅇ
모바일
피 콰르릌ㅋㅋ
[Code: d742]
2022.11.11 11:47
ㅇㅇ
모바일
ㅈㅁㅁㅇ 저 피 콰르륵 나오는 편 이름 아는붕 있나??
[Code: 2b35]
2022.11.11 11:54
ㅇㅇ
모바일
저거 1권 1화임 맨 첫 에피소드 제목이 롤러코스터 살인사건인가 그럴걸
[Code: 0280]
2022.11.11 12:04
ㅇㅇ
모바일
아니 나 왜 이북을 생각도 못했지.. 만화카페 돈 아까워서 울고만 있었네.......
[Code: afa9]
2022.11.11 12:14
ㅇㅇ
모바일
종이책 있는데 이북도 사고싶다
[Code: 4d63]
2022.11.11 12:17
ㅇㅇ
종이책도 싹 리마스터로 재출간되고 그 이후에 이북도 as로 바꿔줌 근데 재출간되고 조금 기간 지나서 바꿔주긴 했음 이북 리마스터 언제 나오냐고 문의 겁나 했었는데
[Code: 3a20]
2022.11.11 15:13
ㅇㅇ
모바일
오 이북의 장점이네 고민하고 있었는데 살까..
[Code: 505f]
2022.11.11 20:06
ㅇㅇ
모바일
오 바뀐 거 보니 속이 다 시원하네ㅋㅋㅋㅋ 권수 때문에라도 종이책 살 엄두 안났지만 이북으로 모아야겠다ㅜ
[Code: 6d7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