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깨달을 거 같음

파병지에서 개같이 붙어먹고 행맨한테 상처만 주고 끝난 지 2 년은 넘었는데 그제서야 알겠지 자기가 행맨 사랑했다는 거

그 깨달음을 얻기 전 2년 동안 애인이라고 만났던 사람들한테는 몇 번이고 뺨 맞으면서 끝났었을 거 같음 너 뭐하는 새끼냐고

애인에게 선물이라고 사온 옷들은 너무 크거나 작았겠지 당연함 루스터는 맨날 무의식적으로 행맨 생각하면서 샀거든 애인이 입어보고 너무 크거나 작다고 말하면 아 그런가? 미안ㅎㅎ 하면서 옷장에 전부 모아놨겠지 그런 옷만 수십벌이 될 거임

섹스할 때도.. 분명 루스터는 세상 다정하게 해주는데 전애인들은 그게 은근 싸하다고 느꼈겠지 가끔 관계 도중에 루스터가 너무 세게 잡아서 아프다고 하면 아 미안, 힘 조절이 안됐네 하고 안절부절 하는데 정신은 이미 딴 곳 가있는 게 티나는 거지 루스터는 이때도 행맨 생각했을 듯 걔도 이정도로 잡으면 아파했었나 하면서

그 밖에도 묘하게 특정 키에 맞춰서 행동할 거임 물건을 올려놓는 거나, 무의식적으로 손을 뻗거나 할 때 말이지 이것도 행맨 생각하면서 그런 거임 행맨의 뺨은 이정도 높이였는데, 허리는 이쯤이었는데..생각하겠지

특히 행맨과의 과거를 아는 피닉스가 보기에는 정말 징글징글 하다고 생각하는 지점이 있었는데

녹안

바로 루스터가 녹안에 미친듯이 집착한다는 거였음 근데 옆에 있는 피닉스도 행맨 때문인 걸 아는데 루스터는 모르겠지 전애인들한테 항상 눈이 예쁘다는 칭찬을 할 때 자기도 모르게 속으로는 행맨과 비교했으면서도

섹스를 할 때 빛에 비춰지는 애인의 눈동자를 보면서 ‘얘는 빛을 받으면 행맨이랑 눈동자 색이 가장 비슷해지네’ 라고 생각하면서도..

정말 몰랐겠지

아니 애초에 애인이랑 있으면서 다른 사람을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심히 잘못됐다는 걸 인식 못함

근데 그러다 결국에는 자각하는 순간이 오겠지 가장 최근에 헤어진 애인(또 행맨 생각하다가 뻘짓 해서 차임)과 깨진 지 1주일 쯤 지났을 때임

술집에서 금발 녹안의 사람이 작업을 걸어왔고, 루스터는 거절하지 않았지 자연스럽게 방을 잡고 키스를 하며 상대를 침대 위로 눕힌 순간이었을 거임 흐릿한 불빛 아래 눈이 마주친 때였어

‘머리색만 좀 더 어두웠으면 좋았을 텐데, 눈은 진짜 행맨이랑 비슷하네’

자기도 모르게 너무 선명하게 머리에 스친 생각이었을 거임 그리고 루스터는 그 순간 어? 나 지금 뭐하는 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겠지 처음으로 무의식적으로 하던 행맨 생각을 의식으로 끄집어낸 순간이었음

상대한테는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를 한 뒤 집으로 돌아오는 길 루스터는 자기도 모르게 웃음이 새어나왔지 아, 내가 행맨을 좋아하는 거였구나 아니.. 아니지. 사랑하는 거였구나.

그제서야 너무 스스로가 우스웠겠지 나는 진짜 병신이다 이걸 이제 알았네 하면서ㅇㅇ 암튼 결국 그날 밤을 쫄딱 다 새고도 어느때보다 상쾌한 표정으로 훈련에 나가는 루스터일 거임 그리고 소식을 듣겠지 최고의 파일럿들이 탑건에 모인다는 소식. 이거.. 존나 기회잖아?





한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루스터에게 온 연락을 본 피닉스는 쌍욕을 했을 거 같음

- 나 행맨 사랑하나봐









그리고 피닉스는 한숨을 푹 내쉬며 답장을 해줬겠지

- 그걸 이제 알았냐
- 존나 느린 수탉새끼야










루스터행맨
2022.09.23 23:59
ㅇㅇ
모바일
루스터 느리다 느리다 했더니 마음 깨닫는것도 느리냐고ㅋㅋㅋㅋㅠㅠㅠㅠ너무 안늦었길 바란다ㅠㅠ
[Code: 23a4]
2022.09.24 00:01
ㅇㅇ
어휴 이 수탉새끼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만나서 얼굴보고 유룩굿 이지랄한거구만
[Code: c49c]
2022.09.24 00:16
ㅇㅇ
모바일
어쩐지 보자마자 유룩....굿 이지랄 하더니 ㅋㅋㅋㅋ남은건 직진뿐이다!!!!!
[Code: 8358]
2022.09.24 00:54
ㅇㅇ
모바일
와 그럼 유룩...굿 = 여태 내가 찾았던 모습 인거 아니냐
[Code: 19c8]
2022.09.24 00:55
ㅇㅇ
모바일
행맨이랑 비슷한 사람들만 만나면서 행맨이랑 닮은 점 찾다가 드디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행맨 그자체인 행맨을.. 봐버린...
[Code: 19c8]
2022.09.24 00:59
ㅇㅇ
머리색만 좀 더 어두웠으면 좋았을 텐데, 눈은 진짜 행맨이랑 비슷하네
진짜 여기서라도 깨달은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
[Code: 02f9]
2022.09.24 02:19
ㅇㅇ
모바일
깨달은게 용하다..ㅜ 이제 전진전진!
[Code: 70e9]
2022.09.24 03:51
ㅇㅇ
모바일
너무 느렼ㅋㅋㅋ그래도 깨달았으니 직진만해
[Code: 8d76]
2022.09.24 09:41
ㅇㅇ
모바일
느린데 자각 못하고 있을 때도 무의식적으로 행맨 생각하는 거 미친놈 같아요;; 한번 깨달은 후에는 행맨 절대 안 놓칠 것 같아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29e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