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29177422
view 16251
2021.11.23 03:21
IMG_20211114_132726.jpg
근데 아니더라....다른 작가였음
그림체나 색감에 텍스쳐 넣은 것 까지 빼박이라고 생각했는데

+
오 그러게 웨브툰보니까 저 컷만 유난히 비슷하네.... 신기
2021.11.23 08:35
ㅇㅇ
모바일
보면서 그런 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 장면은 생각난다ㅋㅋㅋ
[Code: f2b8]
2021.11.23 08:40
ㅇㅇ
모바일
나노 첨에 같은 작간줄 ㅋㅋㅋ 근데 몇화 보니까 느낌 다르더라
[Code: 505c]
2021.11.23 08:57
ㅇㅇ
모바일
왜 여기서 웹툰 까는거 ㄷㄷ
[Code: 9b98]
2021.11.23 09:19
ㅇㅇ
모바일
보면서 생각난 적 한 번도 없는데 신기하네 ㅋㅋㅋ
[Code: 5f91]
2021.11.23 09:33
ㅇㅇ
모바일
이거 제목 뭐임 그래서??
[Code: 4a0a]
2021.11.23 09:38
ㅇㅇ
애초에 비슷하든말든 그걸 왜 여기서....... 심지어 멋글보니 저컷만 비슷하고 아니라며 존나 루머생성뚝딱;;
[Code: 21b5]
2021.11.23 09:54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9c1b]
2021.11.23 10:52
ㅇㅇ
모바일
ㄹㅇ 존나 웃기네 뜬금없이 왜 여기서 ㄱㄴ 웹툰을 ..
[Code: 73ca]
2021.11.23 09:43
ㅇㅇ
모바일
제목이 뭐냐 궁금따리
[Code: fccf]
2021.11.23 21:20
ㅇㅇ
모바일
온1오어오1프
[Code: d64b]
2021.11.23 09:44
ㅇㅇ
모바일
그래서 제목이?
[Code: 8669]
2021.11.23 09:44
ㅇㅇ
모바일
ㄹㅇ 루머생성 뚝딱..
[Code: 88a3]
2021.11.23 09:47
ㅇㅇ
모바일
고도의 영업인가 그래서 제목이
[Code: 198a]
2021.11.23 10:01
ㅇㅇ
모바일
전혀 모르겠는디
[Code: 3026]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