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20355799
view 6874
2021.10.15 02:36
d9d15dbeea79f0c4249941bd842edc73.gif

꽃중위다! 꽃중위다!










653c872f30cbbd581e527026772fa4cc.gif

오늘 난 모래사막에서 제일 빛나는 별 어때 개오지니?











d9d15dbeea79f0c4249941bd842edc73.gif

개오진다! 개오진다!










tumblr_nxyg2taoY11sm29vmo5_640.gif

좋아! 기분이다! LSA 플렉스! 다 기름 받아! 기름 받아!










7ea4a1e734ed7460a8ce9b5f89091824.gif

이런 꿈을 꿨는데 아무래도 흉몽같아 입대 조금만 더 미뤄야겠다 그치?











3fad580832104c8fe220b94c8d4b9609.gif

먼 개소리야 진짜










랜스네잇
젠킬
2021.10.15 02:38
ㅇㅇ
모바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Code: d2f1]
2021.10.15 02:58
ㅇㅇ
모바일
젠킬알못인데 저 꿈꿨다는 사람이 꽃중위임? 와 저 미모로 군대에서 안전하냐
[Code: dbec]
2021.10.15 03:01
ㅇㅇ
모바일
나도 젠킬 알못인데 꽃중위=군복입은사람=꿈주인공=네잇? 이고 꿈꾼 사람은 같은 배우(스탘?) 필모캐인 렌스인 듯 함
[Code: 68a2]
2021.10.15 03:06
ㅇㅇ
모바일
와 알못 맞냐 눈썰미 대박이다 ㅋㅋㅋㅋ
[Code: 37ac]
2021.10.15 03:09
ㅇㅇ
모바일
자 위에 둘 지금 당장 짐 싸서 파병 갑니다 실시 붕젠봐
[Code: d560]
2021.10.15 03:02
ㅇㅇ
모바일
꿈꿨다는 사람은 중위님 본체 스탘이가 다이미모다이라는 필모에서 랜스라고 게이로 나온 캐임!! 중위님=네잇은 저기 케블라+군복 입은 사람이고 주로 둘을 쌍둥이 형제로 엮어서 먹음 존맛임
[Code: e37e]
2021.10.15 03:05
ㅇㅇ
모바일
아...! 그럼 썬글라스 = 막짤 = 네잇 중위님이고 저기 꿈 꿨다는 모자 안 쓴 사람은 게이로 나온 랜스, 이렇게 다 본체가 같은 사람이야? 와 표정연기 달라서 막짤이랑 막2짤이랑 본체가 같은 사람인줄 몰랐다 ㅋㅋㅋㅋㅋ
[Code: 37ac]
2021.10.15 03:04
ㅇㅇ
모바일
꿈꿨다는 금발은 랜스. 꽃중위는 막짤. 둘 다 스탘이가 연기해서 쌍둥이 형제로 자주 엮어먹음
[Code: d83e]
2021.10.15 03:06
ㅇㅇ
모바일
ㅋㅁㅋㅁ 천의 얼굴을 가지셨네
[Code: 37ac]
2021.10.15 02:59
ㅇㅇ
모바일
랜스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ba69]
2021.10.15 03:00
ㅇㅇ
모바일
아 ㅈㄴ웃겨
[Code: 2be6]
2021.10.15 03:08
ㅇㅇ
모바일
랜스 존나 웃긴 넘앜ㅋㅋㅋㅋㅋㅋㅋ입대 말리려고 별 꿈을 다 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785]
2021.10.15 03:11
ㅇㅇ
모바일
둘다 존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b21]
2021.10.15 03:31
ㅇㅇ
모바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90f]
2021.10.15 03:36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e84]
2021.10.15 05:32
ㅇㅇ
모바일
제목보고옴 짤들이 하나같이 귀엽고만
[Code: b341]
2021.10.15 08:44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케 랜스다운 꿈같냨ㅋㅋㅋㅋ 첫짤보고 개터졌넼ㅋㅋㅋ
[Code: fcf7]
2021.10.15 10:51
ㅇㅇ
모바일
시발 꿈이 말투부터 ㅈㄴ 랜스스러워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178]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