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근당체 개오지는 글 보고
쟤네 동네는 개병신들만 모아놨나;; 우리 동넨 저런글 못봤는데....
이생각했는데 아니구나......


방금 처음 들어간 글이... 비슷하게 내가 지어내보면


제목: 모두 직거래 시 현금가져가나요~?
내용:
직거래 두 번 했네요. 오늘이 세번째였구요. 근데 판매자가 현금 안 가져왔냐면서 직거래 안해봤냐는둥 당황스럽다는둥 좀 쎄하게 굴었네요. 마치 제가 실수한 것마냥 굴어서 기분 나빴네요.

이런 내용인데 댓글이

댓1: 직거래 여러 번 했는데 현금 가져가본 적 없어요~

댓2: 현금 아니면 몰로 하나요?
ㄱㅆ: 당연히 계좌이체요.
댓2: 얼마였나요~?
ㄱㅆ: 13000원이었어요. 왜 물으시나요.
댓2: 자, 여기서 답이 나왔네요. 고작 질문 좀 했다고 기분 팍 상해서 날세우는 사람, 수준 딱 나왔네요.
ㄱㅆ: 신고하겠습니다.
댓2: 직거래 때도 바로 그 태도 때문에 판매자가 불쾌했던 겁니다. 고작 13000원 만원에 주차비로 꿍쳐 둔 천원 몇 대면 되죠. 하지만 님은 그거 하나 싫어서 굳이 번거롭게 계좌이체 했죠. 그리고 날 선 태도와 눈빛. 자존감이 낮으신가봐요.




그냥 병신은 어디에나 있는거고 내가 못 본거였음...... 삭제됐거나......
2021.10.15 02:25
ㅇㅇ
모바일
그리고 여자분이 같이 공부나 기타 다른거 같이 할 여자분 딱 여자만! 구한다고 존나 강조해서 써놔도 댓에 혹시 남자는 안되냐는 새끼 꼭 있더라 ㅅㅂ 심지어 왜 여자로만 구하냐 남자 차별하냐 남자 잠재적 범죄자로 보는거냐 ㅇㅈㄹ 하는 새끼도 있어서 이런거 보는 족족 다 신고먹임
[Code: 5968]
2021.10.15 05:18
ㅇㅇ
모바일
계좌이체 바로 확인이 어려운 사정이있는거 아닌 이상 왜 꺼리는지모르겠다...다른데서 중고거래하는거랑 좀 다른느낌이있음 당근특유의ㅋㅋㅋㅋ
[Code: 75bd]
2021.10.15 05:50
ㅇㅇ
모바일
난 모르는 사람한테 이름이랑 계좌 까는게 좀 꺼릴 수는 있다고 생각함
[Code: 6429]
2021.10.15 06:08
ㅇㅇ
모바일
무조건 증거남겨놔야지
[Code: d184]
2021.10.15 09:27
ㅇㅇ
모바일
자존감정병들 뭐만하면 자존감타령하는게 지가 제일 자존감 낮아보이는줄 모름;;
[Code: f81a]
2021.10.15 09:27
ㅇㅇ
모바일
ㅌㅆ ㅇㅁㅇㄱ
[Code: 343f]
2021.10.15 12:21
ㅇㅇ
모바일
우와 진짜 찐 죠죠충이닼ㅋㅋㅋㅋㅋ
[Code: 5caa]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