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05136973
view 3955
2021.08.12 21:19
IMG_20210811_214443.jpg

올림픽 개최 여부가 불확실하고 한번 취소되기도해서 선수들이 불안해하니 저렇게ㅋㅋㅋ
저 똑같은 규모의 대회를 열어주겠다는게 역시 돈있는 사람이 덕질도 생각지도 못한 레벨로 하는것같고
진짜 발상 대단하다
2021.08.12 21:21
ㅇㅇ
모바일
동기부여가 되게끔 하네
[Code: 046a]
2021.08.12 21:22
ㅇㅇ
모바일
ㄹㅇ취소됐으면 진짜로 열어줬을거같아서 더 대단ㅋㅋㅋㅋ
[Code: fc91]
2021.08.12 21:26
ㅇㅇ
모바일
실제로 세계잔은 횬머에서 열지 않나... 덕질을 저렇게 해야하는데 ( o̴̶̷̥᷅⌓o̴̶̷᷄ )
[Code: ede0]
2021.08.12 21:34
ㅇㅇ
모바일
와 개쩐다
[Code: 2072]
2021.08.12 21:43
ㅇㅇ
모바일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실제로 그런 능력이 된다는게 참,, 캬
[Code: 1b22]
2021.08.12 21:48
ㅇㅇ
모바일
와 부럽다 나도 돈많으면 저렇게 덕질하고 싶다 ㅠㅠㅠ
[Code: 6330]
2021.08.12 21:59
ㅇㅇ
모바일
와...
[Code: 1272]
2021.08.12 22:21
ㅇㅇ
와 진짜 선수들이 운동에만 전념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네..대박이다
[Code: 7701]
2021.08.12 22:38
ㅇㅇ
모바일
왘ㅋㅋㅋㅋ 포상이유에 다른 선수들 동기부여도 있다는 거 쩌네.. 찐양궁사랑
[Code: fa4d]
2021.08.12 23:56
ㅇㅇ
모바일
이시발 ㅠㅠㅠㅠ 존나감탄스러우면서도 존부다 진짜.. 나도.. 나도 내가좋아하는종목이나 본햎교주들한테 저렇게 해주고싶어
[Code: bfce]
2021.08.13 00:49
ㅇㅇ
모바일
똑같은 규모 대회 개최... 대박...... 나도 저렇게 돈 가지고 쓰고 싶다
[Code: 8464]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