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93968003
view 5325
2020.05.24 03:27
혐갤 눈팅하면 그것도 혐갤하는거 아님?
맨날 짹충들한테 햎 눈팅만해도 햎하는거라고 그러면서
자기들은 해당 안 된다는건가 내로남불 오져
그동안 혐갤 ㅂㅁㄱ한 이유가 뭐겠냐고
2020.05.24 (03:28:33)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걔네 수법 유구한데 왜 먹이 계속주는지
[Code: 7c2d]
2020.05.24 (03:28:49) 신고
ㅇㅇ
모바일
혐갤이 지들 마갤인가봄
[Code: 384f]
2020.05.24 (03:29:09) 신고
ㅇㅇ
ㄹㅇ시발 이러면 또 몰이하겠지ㅋㅋㅋㅋ 분명 그럴수록 병신들 숫자는 늘어난다고 말해도 못알아쳐먹음ㅋㅋ
[Code: e179]
2020.05.24 (03:29:15) 신고
ㅇㅇ
모바일
ㄱㄴㄲ 애초에 굳이 혐갤을 안보면 모르지않아?
[Code: 3fe6]
2020.05.24 (03:29:39) 신고
ㅇㅇ
모바일
지들이 맨날 혐갤보고있으니까 모든 쉰내글이 그렇게 보이겠지..
[Code: 035f]
2020.05.24 (03:29:44) 신고
ㅇㅇ
모바일
즈그들이 혐갤하면서 대체 혐갤 왜팸ㅋㅋㅋㅋ먹이 존나 줬네진짜
[Code: 505e]
2020.05.24 (03:29:54)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1420]
2020.05.24 (03:30:02) 신고
ㅇㅇ
모바일
혐갤 중계했다는게 어떤식으로 한거야?
아니 교주 욕하는 혐갤 계속 들어가서 중계하고 싶나...개이상...
[Code: e44e]
2020.05.24 (03:32:18) 신고
ㅇㅇ
모바일
아까 ㄱㄱ관련 본 댓에서는 "혐갤 지금 난리났다/신났다" 이런식으로 달려있었음ㄹㅇ
[Code: 3791]
2020.05.24 (03:37:07) 신고
ㅇㅇ
모바일
지금 혐갤에서 무슨무슨 얘기나오고있다 그러니 ㅇㅇㅇ해달라 이런거도 봄ㅋㅋㅋㅋㅋ 지금은 삭제됐음
[Code: fd16]
2020.05.24 (14:16:29) 신고
ㅇㅇ
모바일
허어
[Code: bb50]
2020.05.24 (03:37:41) 신고
ㅇㅇ
빡친다고 캡쳐 들고온 새끼도 있었고 지금~하고있다 이런댓글도 있고 거기에서 ~로 혐질한다 이런거 다말해줌
[Code: 840c]
2020.05.24 (04:08:13) 신고
ㅇㅇ
모바일
혐갤글을 캡쳐해온거임? 미친놈인가..
[Code: 5919]
2020.05.24 (03:39:32)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혐갤에서 나온 얘기로 애먼 교단비 혼자 궁예해서 저격한것도 있었음
[Code: c512]
2020.05.24 (03:30:52)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미친 나 진짜 얼마전애 혐갤 홍보질 작작하라고 했다가 신고차단 먹음 ㅋㅋㅋㅋㅋ 씨발 존나 지금 햎 돌아가는 꼴 혐갤년들이 원하는 방식인데 지들만 몰라
[Code: d12a]
2020.05.24 (03:31:44) 신고
ㅇㅇ
모바일
이댓보니까 문제없는 댓들 후딱후딱 ㅅㄱㅊㄷ한건 유구했네
[Code: 4fd5]
2020.05.24 (03:32:07) 신고
ㅇㅇ
모바일
그리고 혐갤이란 단어 사용도 요즘 존나 부쩍 늠 예전엔 그냥 ㅇㄱㄹ나 붕그로라고 했는데 ㅅㅂ 요즘 혐갤 가시화 지림
[Code: d12a]
2020.05.24 (03:31:16)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혐갤 다니는 티 존나 내면서 햎에선 그냥 자기 의견 내는 붕들한테 너 혐갤이지? 거리면서 1분컷으로 신고차단 시키고 혐갤에선 타교주들 혐질에 동조하고 있었을지 어떻게 앎ㅋㅋㅋㅋㅋ제발 혐갤 ㅂㅁㄱ 하라고
[Code: 3cba]
2020.05.24 (03:33:07)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Code: 2c42]
2020.05.24 (03:33:31) 신고
ㅇㅇ
모바일
혐갤 눈팅은 하지만 글 안쓰고 댓글 안쓴다고 혐갤 안하는거냐고ㅋㅋㅋ 거기 올라오는글 눈팅하고 들어가는것만으로도 혐갤 하는거지
[Code: 96e4]
2020.05.24 (03:34:22)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혐갤하면서 중계는 왜 하는거임?ㅋㅋ
막말로 지가 안파는 연예인은 혐질하면서 햎질할지 어떻게 알아
[Code: ec7d]
2020.05.24 (03:55:42) 신고
ㅇㅇ
모바일
있어도 존나 노관심 ㅂㅁㄱ했었는데 정병애미인지 혐갤본인인지 존나 중계질ㅋㅋ
[Code: f281]
2020.05.24 (04:56:01) 신고
ㅇㅇ
모바일
심지어 혐갤 ㅂㅁㄱ하지 말자는 애미들도 있었음
[Code: 11ad]
2020.05.24 (05:03:21)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혐갤 병먹금을 왜 하냐던데 ㄹㅇ 미친줄
[Code: dbf3]
2020.05.24 (06:42:34) 신고
ㅇㅇ
모바일
쉰내가 교주임ㅋㅋㅋ
[Code: 713c]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