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30046853
view 13361
2019.09.12 16:08
그냥 핫하고 인기 많은 얘들 둘이 사귀는게 배찢어짐(o)
션멘 유사연애로 팠는데 연애해서 현실을 받아들일수없음(o)
카밀라 그룹때 투봊 팠었는데 남자랑 연애한다니 구라일거얏!(o)

엇..? 션밀라 조롱하는게 유행인것같네 나도 해야징(o)

이거라 정병들한테 먹이주는거 모르겠고 존나 속시원함ㅋㅋㅋㅋㅋㅋㅋ
2019.09.12 (16:09:13)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병들 부들대면서 인생 앰창으로 살 때 션밀라는 사랑+커리어 둘 다 잡음ㅋㅋㅋㅋㅋㅋ
[Code: a8a7]
2019.09.12 (16:10:06)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대박 ㅃ하게 카밀라 그룹이었냐 첨알았어
[Code: 6604]
2019.09.12 (16:11:00) 신고
ㅇㅇ
피프스 하모니!
[Code: b765]
2019.09.12 (16:11:50)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내가 핑프같이말하려고해서 저렇게 쓴건 아닌데 아무튼 알려줘서 코맙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6604]
2019.09.12 (16:17:25) 신고
ㅇㅇ
모바일
헐 그 그룹노래좋아하는뎅ㅋㅋㅋ
[Code: 7a3d]
2019.09.12 (16:57:40) 신고
ㅇㅇ
모바일
헐 갸가 갸여?!?????? 첨알았다
[Code: 40e9]
2019.09.12 (16:10:27)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존나 맞말ㅋㅋㅋㅋㅋㅋㅋㅋ정리수인추
[Code: d4a6]
2019.09.12 (16:12:15) 신고
ㅇㅇ
모바일
정병정리추
[Code: 5b5b]
2019.09.12 (16:17:34)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솔직히 이거맞음ㅋㅋㅋㅋㅋㅋ
[Code: 1470]
2019.09.12 (16:19:49)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Code: 9d15]
2019.09.12 (16:21:56) 신고
ㅇㅇ
모바일
다 병신같은데 마지막 유형이 제일 ㅈ같다 연예인 밈화해서 까는 병신들
[Code: aed7]
2019.09.12 (16:25:20)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06c5]
2019.09.12 (16:38:13)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d77a]
2019.09.12 (17:21:38)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Code: 7c76]
2019.09.12 (18:10:27)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b213]
2019.09.12 (18:53:14)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그리고 양덕들은 션멘 백퍼 게이일거라고 뇌피셜때린 정병들도 많아서 그걸로도 지랄하더라 개노답임
[Code: b74d]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