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56928604
view 18308
2022.03.19 23:24
기준?이 이상하다라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무슨말이냐면 뭐랄까
극중에서 주인공들이 인종차별 아무렇지않게하고 여캐한테는 집에서 애나 돌봐라 이런식으로 얘기하고 와하핫 웃고 여캐가 맞아 난 그래야지.. 이러면서 주인공이 옳고 유쾌한 사람이다 이런식으로 표현하는건 그건 진짜 빻은거고 제작자나 각본쓰는새끼가 병신인게 맞는데

요새는 걍
극중에서 예를들어 빻은 백남이 온갖 인종차별하고 여자는웅앵 이러고 소수자 차별하고 이런게 나오면
어떻게 이런 대사와 행동을;;;;; 그 작품에 이런 대사 나옴!!!!!!!!!!!!!감독미친새끼아냐?????절대소비해주면안됨!!!!!!!!!!!
이러고 열불내는 인간이 너무 많은 느낌

나중에 그 작품 본 사람이 아니 이거 이러이러한 맥락에서 나오는거던데? 혹은 그건 그냥 감독이 그 캐가 빻았다는걸 보여주려고 넣은거던데? 하면
아그래?미안~ 이러고 해명없이 삭튀하거나 걍 눈막귀막하고 응 그 영화에 이런 캐릭터 이런 대사 나옴~ 개빻음~
이렇게 그 작품은 감독의 의도와는 전혀 상관없이 그냥 존나 언피씨하고 빻은 작품으로 낙인찍혀버리는 경우를 너무 많이봄

애초에 희화화랑 풍자라고는 들어본적도 없는 사람마냥 그런식으로 구는게 존나 답답하고 걍.. 어이없음 하다못해 사람이 진짜 피씨해서 저러는게 아니라 그냥 저 작품이 싫어서 아예 매장시키려고 일부러 어그로끄는것같기까지함



+) 아니 댓에서도 그래도 이건~ 그래도 이건~ 이러는데 그 장면이 빻은걸 아예 빻았다고 하지 말라는게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 상황이 나오게 된 맥락을 신경도 안쓰고 그 장면 하나만으로 그냥 아 그 작품을 통채로 개빻음!!!!!!!!!!!!!!!!소비금지!!!!!!!!!!!!!!!!!!!! 한줄띡 하는게 옳지 못하다고 느꼈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맥락 갖다버리고 고작 ((빻았다)) 세글자로 그 작품 평가해버리는건 그 장면만 빻았다고 하는게 아니라 그 영화를 아예 죽이고싶은거라고 생각
2022.03.19 23:25
ㅇㅇ
모바일
이런 글 햎에서도 N번 봤는데 요새가 아닌듯 꽤나 오래된..ㅋㅋㅋ
[Code: 5d50]
2022.03.19 23:28
ㅇㅇ
모바일
22222이런글 주기적으로 계속올라옴
[Code: 1da5]
2022.03.19 23:25
ㅇㅇ
모바일
내눈으로 보기 전엔 걍 남 말 안듣는게 맞는거 같음ㄹㅇ
[Code: e49f]
2022.03.19 23:26
ㅇㅇ
모바일
222
[Code: c93e]
2022.03.19 23:25
ㅇㅇ
모바일
빻았다 아니다 구분짓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
[Code: b5c9]
2022.03.19 23:26
ㅇㅇ
ㄱㅆ ?? 아니 기준이 다른건 알겠는데 빻은 캐릭터를 표현하려고 빻은 대사를 일부러 넣은건데 그거갖고 아예 그 작품을 통채로 개빻았다고 패는게 이상하다는 말이잖아
[Code: 2c74]
2022.03.19 23:28
ㅇㅇ
모바일
그 빻은 캐릭터를 표현하려고 넣었는지 아닌지 구분하는 기준이 다 다르다고 그 작품 전체가 다 빻았다고 생각하는 것도 각자 본인 생각이고
[Code: b5c9]
2022.03.19 23:29
ㅇㅇ
모바일
너 문해력이 상당히 빻았구나 (내 기준 그렇단 거임ㅇㅇ)
[Code: b64f]
2022.03.19 23:29
ㅇㅇ
너같은 애들이 본문처럼 행동하는구나...
[Code: 2c74]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너구나... 너같은 애들이구나...
[Code: 3a46]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아니 구분하는 기준이 다른 게 아니고 우린 그걸 작품의 의도를 이해 못한 "맥랑맹" 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Code: 5d50]
2022.03.19 23:31
ㅇㅇ
모바일
아니 맥락맹 뭔 랑맹 이지랄
[Code: 5d50]
2022.03.19 23:41
ㅇㅇ
모바일
아 너 같은 애들이었구나..
[Code: 2488]
2022.03.19 23:27
ㅇㅇ
모바일
굉장히 납작하게 비판함 ㄹㅇ
[Code: 348c]
2022.03.19 23:28
ㅇㅇ
모바일
아씨발 그거 존나답답해ㄹㅇ
[Code: 5fdf]
2022.03.19 23:28
ㅇㅇ
모바일
아 이런거 개많음 상황과 맥락을 읽지 못하고 단어나 행동이 언급되고 연출된 그 자체만으로 열폭하는 맥락맹들 존나 확 늘음 숲을 보라고 나무를 그렸더니 나무 속 기생충만 바라보는 놈들 개많음
[Code: 3a46]
2022.03.19 23:29
ㅇㅇ
모바일
ㅇㅇ난 그래서 빻았다 라는 후기 자체는 스킵함 남의 빻과 나의 빻은 달라서
[Code: 01fc]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아씨 쓰는데 올라감 여튼 빻았다는 말이 나오는 작품도 메시지를 주려는 게 있었는지 암튼 그걸 봐야한다고 느껴서 빻았다는 후기는 그냥 스킵..
[Code: 01fc]
2022.03.19 23:31
ㅇㅇ
모바일
아 ㄹㅇ 빻음ㅇ 제대로 설명되지 않은 건 봐야겠단 생각이 듬
[Code: b1cf]
2022.03.19 23:29
ㅇㅇ
모바일
걍 관심이랑 댓 받고 싶어서 아묻따 그러는거지 뭐 근데 문제는 이제 수습이 안 된다는
[Code: b930]
2022.03.19 23:29
ㅇㅇ
아 개인정 진짜ㅋㅋㅋㅋㅋㅋㅋ보면 그 영화나 드라마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거 같은데 한 줄 띡 이런 장면 나옴 이거 개빻았다 이러던데 그리고 그게 ㄱㄴ가고 진짜 어이없음
[Code: ae32]
2022.03.19 23:29
ㅇㅇ
헐 맞아 의도 좆까고 그냥 그런 캐릭터를 보여준다는 자체만으로도 빻았다고 하는거 개답답함.. 그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하고자 했는지가 중요한거지 제발... 숲을 안보고 나무도 아니고 나무 이파리만 보는거 같아
[Code: e248]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요즘엔 빻음을 보여주기 위한 빻음도 지양하는 분위기라더라 개취로 난 둘 다 보는데 암튼 요즘은 그렇대
[Code: a6db]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창작자 말고 소비자 입장에서 지양하는 분위기ㅇㅇ
[Code: a6db]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요즘은 일부러 빻은 캐릭터 넣은것조차 용납안되는 것 같기도.... 예를 들면 악역이 존나 빻아서 죽이는게 당연한 정도로 빻은 놈인걸 나타내려고 빻은짓하는 장면을 넣어도 그거를 용납 못해서 결국 악역은 별로 나쁜짓도 안했는데 죽일놈 취급받아야된달까
[Code: ce3e]
2022.03.19 23:32
ㅇㅇ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럼 나쁜놈인지 그냥 평범한 시민인지 어케아냐고 씨발 그럼 평범한 사람을 주인공이 줘패는데 그럼 주인공이 빻은거아님?????
[Code: 2c74]
2022.03.19 23:30
ㅇㅇ
모바일
ㄹㅇ 영화나 드라마인 경우 연출이 저새끼 존나 빻음ㅋ 머저리임ㅋ 하고 있는데 그거 무시하고 소비하면 안된다고 하는 경우 많더라
[Code: b1cf]
2022.03.19 23:31
ㅇㅇ
모바일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8793]
2022.03.19 23:32
ㅇㅇ
모바일
2모든 비판점을 빻았다는 단어 하나로 퉁치려고 하는거 ㄹㅇ 그냥 맥락없이 빻았다고 해버리면 그만임 그러면 사람들이같이 욕해주니까
[Code: 65aa]
2022.03.19 23:34
ㅇㅇ
모바일
ㄹㅇ예전에 뭔 작가가 감정 표현할 때 '짜증난다'는 말을 쓰지말라고 하고 그 말 한마디로 다른 단어들이 퉁쳐지니까 정확하게 감정 설명을 안 하게된다는데 빻았다는 표현도 딱 이거인듯...
[Code: 01fc]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