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다운로드75BC120D-1112-4614-A110-74969EB50491.gif

붕붕: 샹치야 오늘 회식 가는거지?
샹치: 당연하지 ㄱㄱ~~

재생다운로드ce7260eaf1d5dfdca646d13e53480809.gif
웬우: 아들~ 요즘에 마라탕이 유행한다는데 같이 먹으러 가지 않겠니?

재생다운로드Shang-Chi (68).gif
샹치: 아빠 인생이나 마라먹으세요.

재생다운로드img (17) (1).gif
웬우: 그래... (시무룩)





재생다운로드E38F5D19-B588-4D38-9F2F-FA6316423936.gif
케이티: 야 나 갑자기 일이 생겨서 그런데 내 근무날에 나와줄 수 있냐? 내가 담에 맛난거 쏠게 ㅠㅠ
샹치: 응? 그래 그러지 뭐 ㅎㅎ

재생다운로드f1326e6a38f46ca1a9aa6e9f0e7fcf0c.gif
웬우: 아들~ 주말에

재생다운로드Shang-Chi (66).gif
샹치: 시간 안돼요.

재생다운로드img (17) (1).gif
웬우: 그래......... (또륵)





재생다운로드Shang-Chi (9).gif
붕팔: 샹치야 나 급전이 필요해서 그런데 50만원만 빌려줄 수 있어?? 담주에 반드시 갚을게!!
샹치: 그랭 담에 꼭 갚기다~

재생다운로드img.gif
웬우: 샹치야 우리 이만 침대로 갈까...? ㅎㅎ

재생다운로드Shang-Chi (66).gif
샹치: 하아... 아빠는 항상 그 얘기죠 맨날 저한테 박을 생각만 하고! 됐어요!!

재생다운로드Shang-Chi vs Wenwu.gif
웬우: ...이건 나도 못 참아! 빨리 엎드리기나 하렴
샹치: 흐억?!


다른 건 다 거절당해도 참아주는 착한 아빠지만 섹스 거절하는 건 못 참는 웬우 ㅎ
샹치가 웬우한테만 예민한 이유는 웬우랑 뭐만 했다하면 그 끝은 무조건 섹스라서...
그리고 넘쳐나는 웬우 정력 샹치 혼자 다 받아주다가 허구헌날 허리 나가는 게 일상다반사라 예민해진거겠지
어쩔 수 없다 샹치야 아빠가 너 좋다는데 어떡해 박혀드려야지 ㅎㅎㅎㅎ

양조위시무리우
2022.05.23 18:03
ㅇㅇ
모바일
ㅅㅂㅋㅋㅋㅋ센세 무슨약했어ㅋㅋㅋㅋ
[Code: b459]
2022.05.23 18:07
ㅇㅇ
모바일
하 시발 어쩌겠냐 아부지 발정난거 니가 진정시켜드려라 상기야
[Code: b834]
2022.05.23 18:43
ㅇㅇ
모바일
아빠 인생이나 마라먹으세요.<시밬ㅋㅋ큐ㅠㅠㅠㅠ 유교샹치가 있었는데 사라졌습니다..!!
[Code: 00ef]
2022.05.23 19:07
ㅇㅇ
모바일
못살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122]
2022.05.23 20:53
ㅇㅇ
모바일
아빠 인생이나 마라먹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625]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