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03097451
view 1724
2021.08.05 02:02
045943A6-29AF-41C8-A49F-5FBC3FD705B0.png

C905C31A-276F-43EF-A9BA-B87917F5882B.png

유바바 아님? 편의점 들어갔는데 손님 중에 유바바랑 비슷하게 생겨서 괜히 반가워짐ㅋㅋㅋ
2021.08.05 02:03 신고
ㅇㅇ
모바일
엌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388]
2021.08.05 02:03 신고
ㅇㅇ
모바일
무슨겜이야 그래픽너모이쁘다
[Code: 3388]
2021.08.05 02:06 신고
ㅇㅇ
모바일
안1개탐1정 이라는 게임이조! 사펑세계관이고 분위기 좋은데 한글화가 좀 왈도식이라 감안하고 플레이해야혀.... 팡고아님 이거 외국겜임 ㅠㅠ
[Code: a6e7]
2021.08.05 02:07 신고
ㅇㅇ
모바일
저그래픽에 왈도식이면 낯선너낌나고 좋겠닼ㅋㅋㅋㅋㅋㅋ 알려조서 코맙코맙 예쁜겜하나겟했다 희희
[Code: 3388]
2021.08.05 02:04 신고
ㅇㅇ
모바일
아시발 존똑ㅋㅋㅋㅋㅋㅋㅋ 개잘만들었다
[Code: 512d]
2021.08.05 08:14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거 사과만 됨?? ㅠㅠㅠ
[Code: e519]
2021.08.05 11:37 신고
ㅇㅇ
모바일
찾아보니 피씨로도 있는 것 같어! 미한글화라고 검색에 뜨는데 요샌 어떤지 모르겠다 ㅠㅠ
[Code: f7b7]
2021.08.05 09:39 신고
ㅇㅇ
모바일
안개탐정?̊̈?̊̈ 재밋겠다 해보러간다
[Code: cda2]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