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42392736
view 1391
2022.01.20 16:08
찾아보는데 훸 팬들 반응이 90년대에는 어쩌구 이거때문에
너뒤질뻔했다 2천년대에는 어쩌구 시발 년도마다 애가 다쳐서오는데 이건 누구잘못이냐

다른팬: 감독잘못이다 감독을 죽이자

또다른팬: 아니다 화자이-유덕화-는 자기 몸을 너무 하대하는 경향이 있다

또또다른팬: 화자이-유덕화-는 팬이 바보인줄 아는가? 항상 부상을 입고 괜찮다고 말하면 되는줄안다. 화가 난다.

또또또다른팬 : 유덕화가 또 부상당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는 뭐가 좋다고 쪼개고있는가? 3살된 아기를 육아하는 기분.

이러면서 단계적 극대노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59d000774a610e8c2e8.jpeg

(5층에서 떨어져 왼발 인대파열 및 골절된 꽃님이)
(말잇못)

저렇게 된 이후에도 유덕화왈
"경미한 부상이며 심각하지않다"라면서 촬영 계속했다고

왼발 : ?

의사 : 저기여

팬 : 저기여

덕화 : 희희희
2022.01.20 16:10
ㅇㅇ
그는 뭐가 좋다고 쪼개고 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2e2]
2022.01.20 16:10
ㅇㅇ
그는 뭐가 좋다고 쪼개고있는가? 3살된 아기를 육아하는 기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님이 해맑게 팬분들의 영화적 체험을 위해서라면~ 제가 직접 액션 해야죠 헤헤 할 때마다 아니 좋긴 좋은데......구만훼......싶음..ㅠㅠ
[Code: 6179]
2022.01.20 16:13
ㅇㅇ
유덕화쉑 한두달 전인가? 찍힌 파파에서도 손에 깁스하고 있던데ㅠㅠㅠㅠㅠㅠㅠ 그건 또 뭐하다 다친 건지.....(해탈)
[Code: 6179]
2022.01.20 16:12
ㅇㅇ
모바일
5층....?
[Code: cd72]
2022.01.20 16:19
ㅇㅇ
모바일
나보다 나이 많은 내새끼
[Code: 2100]
2022.01.20 16:23
ㅇㅇ
모바일
이거 아니냐 ㅋㅋㅋ 3살된 아기 ㅋㅋㅋㅋㅋ
[Code: 2100]
2022.01.20 16:29
ㅇㅇ
그는 뭐가 좋다고 쪼개고있는가? 3살된 아기를 육아하는 기분.
[Code: b783]
2022.01.20 16:52
ㅇㅇ
모바일
그는 뭐가 좋다고 쪼개고있는가? 3살된 아기를 육아하는 기분.

시발 번역체라 더 극단적으로 보이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
[Code: 69bc]
2022.01.20 17:02
ㅇㅇ
모바일
그는 뭐가 좋다고 쪼개고있는가? 3살된 아기를 육아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그래도 꽃님아 몸 아껴라ㅠㅠㅠ
[Code: d020]
2022.01.20 17:13
ㅇㅇ
모바일
아놔ㅋㅋㅋㅋ다치지말라고ㅜㅜ
[Code: 4ea2]
2022.01.20 17:55
ㅇㅇ
모바일
노우우우 덕화 노우 ㅠㅠㅠㅠㅠㅠ 몸을 아껴주라고 ㅠㅠㅠㅠ
[Code: 5a15]
2022.01.20 19:26
ㅇㅇ
모바일
진짜 몸좀 사려라 꽃님아ㅠㅠㅠㅠ 몇년전에도 낙마해서 크게 다쳤지않았냐ㅜㅠㅠㅠ
[Code: 2e43]
2022.01.20 20:06
ㅇㅇ
모바일
액션하면서 맞으면 내가맞는거같아서 ㄹㅇ 빡치더라 ㅂㄷㅂㄷ 팬을위해서라도 자신을 소중히해주세오..
[Code: 7fe6]
2022.01.20 20:19
ㅇㅇ
모바일
ㅅㅂㅋㅋㅋㅋㅋㅋ번역ㅋㅋㅋㅋㅋ아 근데 ㄹㅇ...ㅠㅠㅠ최근에도 낙마해서 엄청 다치지않앗냐ㅜ몸좀애껴ㅠㅠ
[Code: f337]
2022.01.20 22:00
ㅇㅇ
모바일
파이어스톰 액션씬 메이킹보고 깜놀했잖어... 꽃님아 몸좀 사려ㅠㅠㅠ
[Code: 980d]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