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49447180
view 1488
2022.02.16 22:41
보쟈아아아ㅏㅏ
2022.02.16 22:42
ㅇㅇ
모바일
7엔드 5:5!
[Code: 7259]
2022.02.16 22:44
ㅇㅇ
모바일
보자보자
[Code: 39ef]
2022.02.16 22:45
ㅇㅇ
모바일
아이고 세개남았네
[Code: 52c2]
2022.02.16 22:45
ㅇㅇ
모바일
와 목 갈라지는거;;;
[Code: 52c2]
2022.02.16 22:46
ㅇㅇ
모바일
결승가자ㅏ 화이팅!!!!!
[Code: 52c2]
2022.02.16 22:46
ㅇㅇ
모바일
머리 진짜 많이써야되네 나는 몬한다......
[Code: 52c2]
2022.02.16 22:47
ㅇㅇ
모바일
ㄱㅊㄱㅊ더 안으로 밀어넣으면되지
[Code: 52c2]
2022.02.16 22:48
ㅇㅇ
모바일
치고 멈추는게 그냥 되는게 신기함 ㅋㅋㅋㅋㅋ
[Code: 52c2]
2022.02.16 22:48
ㅇㅇ
모바일
뭔말인지는 아는데 그게 되냐고ㅠㅋㅋㅋㅋㅋ
[Code: 52c2]
2022.02.16 22:48
ㅇㅇ
모바일
아이고...
[Code: 52c2]
2022.02.16 22:49
ㅇㅇ
모바일
컬링 어디서 함????
[Code: a666]
2022.02.16 22:49
ㅇㅇ
모바일
큽1에서 보고있움
[Code: 52c2]
2022.02.16 22:50
ㅇㅇ
모바일
보고 머리로는 이해가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그게 쉽냐고 ㅋㅋㅋㅋㅋ
[Code: 52c2]
2022.02.16 22:50
ㅇㅇ
모바일
슝슝미끄러지네
[Code: 52c2]
2022.02.16 22:51
ㅇㅇ
모바일
오???
[Code: 52c2]
2022.02.16 22:51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쳐낼생각만했네
[Code: 52c2]
2022.02.16 22:52
ㅇㅇ
모바일
아나운서가 나랑 수준이 비슷해 ㅋㅋㅋㅋ 좋다
[Code: 52c2]
2022.02.16 22:52
ㅇㅇ
모바일
더 더
[Code: 52c2]
2022.02.16 22:52
ㅇㅇ
모바일
오 좋아
[Code: 52c2]
2022.02.16 22:54
ㅇㅇ
모바일
잉 ㅠㅠ
[Code: 52c2]
2022.02.16 22:55
ㅇㅇ
모바일
괜찮아 올릴수있어
[Code: 52c2]
2022.02.16 22:55
ㅇㅇ
모바일
그치그치
[Code: 52c2]
2022.02.16 22:55
ㅇㅇ
모바일
네? 섺쓰요???
[Code: 52c2]
2022.02.16 22:56
ㅇㅇ
모바일
가자가자가자
[Code: 52c2]
2022.02.16 22:56
ㅇㅇ
모바일
펄럭 유니폼 흰게 더 이쁜듯...
[Code: 52c2]
2022.02.16 22:57
ㅇㅇ
모바일
드디어 넘어왔다ㅏㅏ
[Code: 7259]
2022.02.16 22:57
ㅇㅇ
모바일
확실히 습이 해설이 잘해주네..
[Code: cd8f]
2022.02.16 22:58
ㅇㅇ
모바일
ㅇㅂㅅ 해설 열림~~
[Code: 7259]
2022.02.16 22:58
ㅇㅇ
모바일
조와조와
[Code: 52c2]
2022.02.16 22:58
ㅇㅇ
모바일
이선수도 오륜기 목걸이했네 이쁘다
[Code: 52c2]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