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보는 브라보게이들만 머용되는거 보고싶다. 마틸다 캠프에 랜스가 왔는데 개연성은 없어ㅅㅂ 중위님한테 폴짝폴짝 뛰어가서 품에 안기겠지. 중위님은 또 너무 자연스럽게 받아주고 계심.




C1DF69F1-778C-42F8-AE8C-817E7E68127E.gif
혀엉~ 보고싶었어. 진짜 미치는줄 알았다니까?




63918bf39a7e7d1337f065df6a86158e33.gif
나도 보고 싶었어. 밤에 혼자서 잘 못잤을텐데 형이 미안해.




79BD2222-C528-45F3-BA49-4264BCD4071F.gif
으응. 그러니까 빨리 집으로 와. 랜스 힘들고 속상해...




F077DB4C-7032-4C90-9C61-D572A1562731.gif
알았어. 최대한 노력해볼게.



대화도 존나 이따구임. 더 들어보면 랜스는 -형 사랑해, 내가 제일 좋지?, 뽀뽀해줘 볼 말고 입에, 오늘 나 여기서 자고 가면 안돼?- 이러고 중위님은 -나도 랜스 사랑해, 세상에서 가장 좋아, 알았어, 그건 좀 힘들어 랜스- 이렇게 티키타카가 잘 오가는거임. 그렇게 캠프에 방문한 내내 중위님 옆에 찰싹 붙어서 계속 만지고 뽀뽀하고 빨고 난리도 아닌데 중위님은 평온 그자체.... 브라보게이들은 형재애가 너무 지나친거 아니냐 싶은데 중위님이 태평하니까 으음..? 하겠지.



그래서 랜스 돌아가고 나서 막내+엘티스보이즈니까 테슨이가 떠밀려서 총대 매고 넌지시 말꺼내겠지



3A6A672B-8B0F-4742-8511-2AEEC3C32BB0.gif
엘티, 동생분이랑 사이가 되게 좋으신 모양입니다. 저는 제 형새..형이랑 욕이 하나라도 안 들어가면 대화 진행이 안되는데 말이죠 하하.




0E3D8A85-3F83-480C-AAA6-DCECBFC91C4A.gif
나? 난 그냥 평범한데. 보통 형제들끼리 다 이러는거 아니야?



중위님은 태어날때부터 랜스랑 함께였고 커가면서 랜스가 형제들끼리는 원래 다 이러는 거라고 세뇌시켜서 유사섹스도 존나 했던거였으면... 그래도 랜스가 모랄은 있어서(?) 아직 중위님한테 박지는 않았음 뭐 언제까지 참을지는 모르겠지만. 브라보 게이들 머릿속에는 엘티가 위험하다고 경고음이 앵앵 울리겠지.


젠킬 랜스네잇 약네잇텀
2021.10.15 04:02
ㅇㅇ
모바일
랜스가 크면서부터 진즉에 중위님 세뇌 시켜놔서 어딜 주물러도 이상하다고 못느끼게 한거 존나 배우신 분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햐 랜스야 빨리 네이트 따먹어라 ㅌㅌㅌㅌㅌㅌ 쌍둥이근친 존맛 거기에 랜스가 귀엽게 애교 부리면서 네이트한테 집착하면 존나 마터피스 미슐랭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7abe]
2021.10.15 04:03
ㅇㅇ
모바일
마터피스 -> 마스터피스
[Code: 7abe]
2021.10.15 04:03
ㅇㅇ
모바일
와 랜스 미친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중위님 너무 당연하다는 듯이 구는거 존꼴ㅌㅌㅌㅌㅌㅌㅌ
[Code: 3965]
2021.10.15 04:07
ㅇㅇ
모바일
뽀뽀해줘 볼 말고 입에
알았어

ㅅㅂ 도랐다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밖에서 저럴 정도면 집에 둘만 있을때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거죠?????
[Code: 47f2]
2021.10.15 04:20
ㅇㅇ
모바일
와씨 대존맛 센세 다트머스 꼴림학 수석 맞죠??! 오늘은 여기다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4a70]
2021.10.15 04:39
ㅇㅇ
모바일
다트머스추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79d1]
2021.10.15 04:40
ㅇㅇ
모바일
랜스야 와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중위님은 아이비리그 나온 똑똑한 사람인데도 랜스가 옆에서 계속 이건 당연한거라고 세뇌하니까 찐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게 ㄹㅇ 존꼴이다,,,
[Code: 58f4]
2021.10.15 04:51
ㅇㅇ
모바일
다트머스 하버드 아나폴리스다 좆펑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 예림아 마틸다 캠프도 나쁘지 않다
[Code: c0f5]
2021.10.15 08:45
ㅇㅇ
모바일
랜스 네이트앞에서 무해한척 앵기고 스킨십해서 존나 스며들어놓고 박을 생각 하고있는거 존나 꼴려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저기도 브라보게이들 앞에서 네잇 소주하러 간거 아니냐 ㅅㅂ ㅌㅌㅌㅌㅌㅌ
[Code: 583e]
2021.10.15 11:16
ㅇㅇ
모바일
이야 이상한 거라는 것도 모르고 랜스가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는 중위님이라니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6d4d]
2021.10.15 20:18
ㅇㅇ
모바일
센세 제발 압나더 ㅜㅜㅜㅜㅜㅜ
[Code: 1b04]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