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89610553
view 2015
2021.06.12 00:53
테주작 가지고 튀었다가 이상한 사람들한테 뚜까맞고 끌려왔는데 자기를 없애버릴거래; 어떤 사람 덕분에 겨우 위기는 모면했는데 갑자기 과거 영상들 틀어주면서 막 다그침 거기다 우린 니 인생을 다 알고 있다면서 미래 영상까지 틀어줌 근데 그 영상에서 미래의 자신이 저지른 실수때문에 엄마가 죽는다캄.. 존나 혼란스러워서 엄마 어딨는지 찾는데 틀어준 닝겐이 니가 엄마 죽인것처럼 나 죽일거냐고 불꽃 패드립 날림 따흑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테주작 가지고 또 튈라고 했는데 서랍 안에 인피니티 스톤이 잔뜩 있음 스페이스 스톤 하나 손에 얻으려고 그렇게 개고생을 했는데 거기선 걍 굴러다니는 돌멩이 취급임

재생다운로드b58a725ed6116e8a884d92a57c50335e.gif

충격받고 방으로 돌아와서 미래 영상들 다시 보는데 엄마는 자기때문에 죽고 자기를 부정했던 아빠가 다시 아들로 불러줬는데 죽어버리고 형이랑 드디어 사이 좋아져서 행복해지나 싶었는데 타노스 때문에 자기가 죽어버림;;; 목 부러지고 눈코입에서 피 흘리면서 존나 잔인하게.. 그게 자기 인생의 마지막이고 우주선 폭발하면서 시체도 날라감 내 인생은 이미 3마리의 우주도마뱀에 의해 길이 정해져있었고 왕은 무슨 빌런으로서 고통과 죽음만이 가득한 삶임 멘탈 추스릴새도 없이 아까 자기 때렸던 요원이 와서 자길 없애버리려 함 그래서 또 싸우고 어찌저찌 이김

재생다운로드Honeycam 2021-06-09 18-49-05.gif

근데 이젠 원래 세계로 절대 못 돌아가고 이 뭔지도 모르겠는 단체에선 요원들이 마주치기만 하면 자길 리셋시키려고 드릉드릉함 그나마 믿을건 모비우스밖에 없음 그래서 모비우스가 원하는거 들어주려고 뭔지 물어봤더니 tva 요원들 죽이고 다니는 변종을 잡는걸 도와달래 근데 그게 자기임 머용???????

5871d3e34400daeed76482edee9489de.jpg

진짜 한화만에 멘탈이 몇번이나 털리는거냐 로키야.. 이 상황 자체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하는게 보여서 맴 아픔ㅠㅠㅠ 1화부터 이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구를지 가늠이 안되는데 울로끼 행복해질순 있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히들이만 믿는다
2021.06.12 (00:55:44) 신고
ㅇㅇ
아 진짜 글 공감가게 잘 설명했다 진짜 웬 봉변이고 ㅠㅠㅠㅠㅠ 로키 진짜 개처맞더라 말로 ㅋㅋㅋㅋ 넌 고통과 후회만을 만들기 위해 태어났다고???그런 식으로 말하는 것도 ㅈㄴ 상처........... 얘 맘 ㅈㄴ 약한데 딜 개세더라 진짜 ㅋㅋ
[Code: af35]
2021.06.12 (00:57:56) 신고
ㅇㅇ
로키 진짜 내내 발악하는데 어벤때 체력 다 털려서 진짜 지쳐보이고 ㅠㅠ 결국은 무슨 짓을 해도 얘넨 못 이기겠구나 체념하고 순종적으로 내가 어떻게 하면 되냐고(어케도우면되냐고) 묻는데 ㅠㅠㅠㅠ 눈물 ... 또 모비우스는 널 죽이러 가야함 ㅇㅇ 이러고있음..........ㅜㅜㅠ
[Code: af35]
2021.06.12 (01:08:47) 신고
ㅇㅇ
모바일
로키야아아아아 ㅠㅠㅠㅠ
[Code: 62e5]
2021.06.12 (07:13:41) 신고
ㅇㅇ
모바일
글 진짜 잘 정리했다ㅠㅠㅠㅠ로키 입장에서 보니까 더 불쌍하고 짠해지네 울로끼 절대지켜
[Code: 7a2d]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