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64890469
view 822
2021.02.24 10:00
재생다운로드5d50edf2ff31df91e0e4445857487997.gif
하치 아기가 누구 닮았나요? 하치라면 정확하게 말해줄거 같아요.

짤처럼 저 표정으로 물어볼것같다ㅠㅠㅠ

그리고 바로 유전학적으로 어쩌고 말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들 웃으면서 들어주는데 아기가 삐익하고 울어서 중단될듯 참고로 하치는 무조건 리드 닮았다고 할 것 같다
2021.02.24 (10:04:50) 신고
ㅇㅇ
모바일
졸커ㅋㅋㅋㅋㅋ 하치랑 리드 서로 애기가 상대방 더 많이 닮았다고 할거 같음 ( ˃̵⌓˂̵)
[Code: d542]
2021.02.24 (10:10:00) 신고
ㅇㅇ
모바일
아 리드 표정 찰떡ㅠㅠㅠㅠ 무조건 리드 닮았다고 해주는 하치 넘 스윗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Code: f80a]
2021.02.24 (10:12:11)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ㅜ하치리드 임결육이 답이다ㅜㅜㅜ아악ㅠㅠ
[Code: 3e3e]
2021.02.24 (12:23:08) 신고
ㅇㅇ
하치 리드 닮았다고 하는거ㅠㅠㅠㅠㅠㅠ
[Code: 1537]
2021.02.24 (12:30:13) 신고
ㅇㅇ
모바일
아 개좋아....... 리드 표정 기대하는거 같아서 너무 귀엽고 무조건 리드 닮았다는 하치도 너무 좋다ㅜㅜㅜㅜ
[Code: 87a5]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