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다운로드04CA6E8D-5210-42AB-9561-875D1749BCDA.gif

원래도 키 큰데 갑주입으면 더 커짐
근데 의수 의족 다 떼면 어린 애 정도 되는거 잖아..
포대기에 싸매고 다닐 수도 있고 유모차에 넣고 다니면 존나 싫어하겠지 하.....
일단 존나 쎈 미인이 의수 의족 떼고 포스 못 쓰게 하면 무력하게 버둥대는 것 밖에 못한다는게 미쳤음

아나킨의 원래 타고난 키가 컸다는 것도 진짜 다스루카스는
꼴림학박사

별전쟁
2021.02.24 (10:16:41) 신고
ㅇㅇ
와 역시 사람은 배워야...... 존꼴
[Code: cfb4]
2021.02.24 (11:06:32) 신고
ㅇㅇ
모바일
다스 루카스 ㄹㅇ 포스의 현신임 개새씨고 따라 마땅...
[Code: 87da]
2021.02.24 (11:06:49) 신고
ㅇㅇ
모바일
(아나킨에게 개새끼라는 것)
[Code: 87da]
2021.02.24 (13:42:13)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진짜 존나 꼴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니야 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1500]
2021.02.24 (14:19:08) 신고
ㅇㅇ
모바일
본문 다받는다 ㅌㅌㅌㅌㅌ 루당대... 대체 어디까지 계획하신거에욧ㅌㅌㅌㅌㅌ
[Code: 9cd1]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