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31650726
view 1157
2020.10.19 04:42
Honeycam 2020-10-19 04-08-47.gif

하 귀여워죽겠다진짜ㅠㅠㅠ
100만 너투브구독자달성 버튼받고 흥분해서 진짜 100만을 몇번말했는지 모르겠음 ㅠㅠ 왜케 귀엽니ㅠㅠㅠㅠㅠ 운다진짜 아ㅠㅠㅠㅠ



1.jpg
2.jpg
3.jpg
안나와잉~ㅋㅋㅋㅋㅋㅋ
4.jpg
우오!!! ㅇㅅㅇ!!
5.jpg
6.jpg



7.jpg
오늘도 탐나는 물병과함께 등장
8.jpg
9.jpg
10.jpg

Honeycam 2020-10-19 04-13-16.gif
상크미>ㅅ<


11.jpg
Extremely excited!! i don't know if you can tell
완전신나여!!! ㅋㅋㅋ
12.jpg
기대기대!! 광대뽈록한거봐 ㅠㅠ
13.jpg
오 옆으로 보니까 많이 자란거 또 다르게 확 느껴진다 크으
14.jpg
15.jpg
이거예용 짜잔!
16.jpg
첫인상은!!
17.jpg
생각보다 완전커요!!
18.jpg
19.jpg
제 뒤에
20.jpg
10만 구독자버튼이 있거든요



Honeycam 2020-10-19 04-18-05.gif
Honeycam 2020-10-19 04-29-17.gif



21.jpg
22.jpg
23.jpg
10만구독버튼은 지금받은 100만구독버튼보다 훨씬 작아보여요
24.jpg
어떻게 생겼는지 진짜 궁금해요!!
25.jpg
(이거 언박싱해보고싶은데 영상에서 보여주려고 얼마나 드릉드릉했을까ㅠㅠㅠ)
26.jpg
27.jpg
우웅~ 옆으로 밀어서 꺼내는건가봐요



Honeycam 2020-10-19 04-31-23.gif
h@ttps://youtu.be/Ho7HMQoQ1_w
2020.10.19 (04:55:02) 신고
ㅇㅇ
하나하나 안귀여운 부분이 없음 역시 내아이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f9f5]
2020.10.19 (09:03:14) 신고
ㅇㅇ
모바일
크아아아아아 내아이ㅠㅠㅠㅠㅠㅠ
[Code: 2c84]
2020.10.19 (10:20:37) 신고
ㅇㅇ
모바일
물병 자주 보이네 ㅋㅋㅋ
[Code: a7c2]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