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65111203
view 34728
2020.02.15 10:30
unnamed.jpg

2020021400915_3.jpg


가리비 관자만 쏙 빼먹고 다른건 버려... 대게 다리만 먹고 몸통도 버려.......
엠씨가 덴국 물가 높은 이유가 있지!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아깝다고ㅠㅠ
아 그리고 ㄹㅇ 다들 존-나 크더랔ㅋㅋㅋ 덴공오 이해가 가더라곸ㅋㅋㅋㅋ
짤은 기사펌
2020.02.15 (11:17:04) 신고
ㅇㅇ
모바일
세상에 게내장 가리비살 환장하게맛있는데!!
[Code: 77d3]
2020.02.15 (11:20:59) 신고
ㅇㅇ
모바일
아니 버릴게 없는 걸 버리네 신기하게 먹는다
[Code: af34]
2020.02.15 (11:25:28) 신고
ㅇㅇ
모바일
누가 게딱지에 밥비벼서 한숟가락만 먹어보라고 했으면...저렇게 먹는거 보면 게장같은것도 이상하게 생각하겠네..
[Code: 229b]
2020.02.15 (11:27:00) 신고
ㅇㅇ
모바일
아니 게내장은 이해하겠는데... 가리비...
[Code: 0743]
2020.02.15 (11:35:08) 신고
ㅇㅇ
모바일
내장은 몰라도 배에도 살 좀 있지 않나...??? 게 잘안먹는데도 충격
[Code: 3a08]
2020.02.15 (11:36:08) 신고
ㅇㅇ
모바일
내장 말고 안에 살 많은데...그거 아깝.....
[Code: 2cdf]
2020.02.15 (11:41:49) 신고
ㅇㅇ
모바일
게과는 어차피 다리 잘려도 다시 나는데 그럼 저리
죽여서 잡아먹을 이유 없지 않나????
[Code: 0028]
2020.02.15 (12:09:11) 신고
ㅇㅇ
모바일
뜯어먹고 자라면 또 뜯어먹으면 너무 끔찍하니까..??;;;;;;;;;;;;;(
[Code: 9f36]
2020.02.15 (13:06:48) 신고
ㅇㅇ
모바일
어우 그건 너무 상어 지느러미만 자르고 바다에 버리는거같지않냐ㅠㅠ 끔찍해
[Code: 624b]
2020.02.15 (11:48:20) 신고
ㅇㅇ
모바일
쟤네가 버리는걸로 한상차림 가능할듯
[Code: cb91]
2020.02.15 (12:17:21) 신고
ㅇㅇ
모바일
몸통에도 살 많잖아
[Code: 1b54]
2020.02.15 (12:19:32) 신고
ㅇㅇ
모바일
남성 성인3인이 새우6, 가리비6, 게1개 이렇게 먹는거보고 잉?? 저거 2인분도 모자랄거 같은데ㅠㅠㅠㅠ 싶었음ㅋㅋㅋㅋ
[Code: 4f04]
2020.02.15 (12:24:05) 신고
ㅇㅇ
모바일
마!!!!!! 나중에 저승에서 비벼준다!!!! 다무라!!!!!
[Code: 8c28]
2020.02.15 (13:50:24)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미친 존맛이겠다
[Code: dde7]
2020.02.15 (12:24:19) 신고
ㅇㅇ
모바일
게를 너무 좋아한다면서 몸통을 안먹는다니 어떻게 저럴수가
[Code: 856f]
2020.02.15 (12:37:36) 신고
ㅇㅇ
모바일
크...맛잘알 관자만 먹는데 뒷부분 씹씹해서싫어
[Code: 62fe]
2020.02.15 (12:37:45) 신고
ㅇㅇ
먹을줄 모르네 ㅠ
[Code: 4489]
2020.02.15 (12:59:16) 신고
ㅇㅇ
모바일
와 간지
[Code: 15e4]
2020.02.15 (13:11:20)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최고 맛있는 부분만 먹으니까 그렇지... 마치 난 딸기 좋아해ᕕ( ᐛ )ᕗ해놓고 제일 빨간 그 부분만 한입 먹고 버리는거같잖아...
[Code: fb0b]
2020.02.15 (13:16:02) 신고
ㅇㅇ
모바일
허뮈ㅋㅋ 나 해산물 안좋아해서 둘 다 진짜 n년에 한번 먹는 정도이고 먹으면 저렇게 먹음ㅋㅋㅋ 게 내장 비리고 가리비살 너무 물컹거려ㅎ.. 먹기 힘듬
[Code: eac2]
2020.02.15 (13:47:29) 신고
ㅇㅇ
모바일
저렇게 먹을거면 먹지마라! 아까워ㅜㅜㅜㅜㅜ 음식 버리는 것 같아서 마음이 불편
[Code: 6894]
2020.02.15 (14:03:00) 신고
ㅇㅇ
모바일
나도 저거보고 대충격먹음... 그러니까 물가 비싸지란 생각함........
[Code: 2033]
2020.02.15 (14:25:43) 신고
ㅇㅇ
모바일
굳이 게 내장 아니어도 그 다리랑 몸통이랑 연결되는 거기도 게살 많지 않나? 내장만 안먹는건가 허미
[Code: 19f8]
2020.02.15 (17:56:18) 신고
ㅇㅇ
모바일
내 입맛이 저래서 이해감 비리고 받쳐서 못 먹는거니 먹을 수 있는 부위만 먹는건데 뭐 어때 싶음ㅋㅋㅋ
[Code: a7e3]